본문 바로가기

해외직구정보/해외직구리뷰

해외직구/리뷰-재로우 유산균 1년 이상 복용 후기

 

해외직구/리뷰-재로우 유산균

재로우 포뮬러스 1년 이상 구매 및 복용 후기

 

똥깡이는 장이 튼튼하지 못한 편이예요.

옛날에는 화장실도 일주일에 한번,

장이 또 민감해서 긴장하거나 스트레스받으면

장이 꼬이거나 미열도 많이 났었어요.

 

재로우 유산균은 1년 이상이라 썼지만

벌써 4년 넘게 함께 하고 있어요..ㅎㅎ

 

 

구매는 예전엔 거의 아이허브에서 했었어요.

이벤트도 많고 무료배송도 있었고..

 

그런데 비타트라가 생겨난 이후로는

지금은 여기서만 하고 있는 중이예요.

http://www.vitatra.com?vcode=LHV367

 

신규시 친구추천 $5 할인(코드:LHV367)

그리고 $70이상 구매시 무료배송 

$100 이상 구매시 10프로 기본 할인,

다른 제품이랑 같이 구매하셔서

$100이상 사셔야 제일 이득이긴 해요.

 

아이허브보다 좀더 저렴기도 하고

카드이벤트까지 하면

$100이상 구매시 $30까지도 할인이 되거든요.

 

저 비타트라팔이 아니예요.ㅋㅋ

지금은 여기보다 싼데가 없어서 연명중 ㅜㅜ

 


 

더군다나 오늘은 $19.99까지 할인하고 있으니

아래 두 포스팅 참고하셔서 최대 할인 받아 구매해보세요.

아직 둘 다 진행중이랍니다.

(만약 위 가격이 아니면 매일마다 체크해보세요.

몇 주마다 돌아오는 가격이더라구요.^^)

 

비타트라/할인 받아 구매하기!

http://myddongkkang.tistory.com/38

비타트라/기본 10%할인+하나카드($15+5%추가할인)

http://myddongkkang.tistory.com/171

 


 

기본적인 기능 및 섭취방법

재로우 유산균 효능&효과

1캡슐 당 50억마리의 유산균 포함

1캡슐씩 하루에 1~4회 섭취

(식사 2시간 전 공복에 먹어야 효과 증대)

실온 보관 가능

(아주 무더운 여름철엔 서늘한 곳에 보관)

물이랑 함께 섭취(물 1컵 이상)

장 활동 증가

장 내 보호막 생성

전체적인 몸의 면연력 증가

 

 

저는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물 2잔과 함께

유산균 2알을 먹어요.

그리고 점심먹고 4시간 후에 2알을 또 먹어요.

물론 전후 2시간은 공복인 상태구요.

그냥 주워듣기로는 공복에 10억 이상의 유산균이 더 큰 효과가 있다 하더라구요.

 

우리 몸 내의 장기능이 약해질 경우

전체적인 면역력이 낮아져서

여러가지 자잘한 병들이 많아진다고 해요.

예를 들어 감기도 안걸리려다 걸리고.. 그런거 말이예요.

 


 

저는 면역력이 굉장히 낮은 편이어서

잔병이 어릴때부터 많았어요.

감기는 년에 5~6번씩 걸리고,

장염도 자주 걸려서 병원에 많이 갔었어요.

쓸데없는 몸살도 많이 걸렸었구요.

 

솔직히 재로우 유산균만으로 예전보다 건강해진건진 모르겠어요.

유산균 말고도 비타민도 함께 챙겨먹었거든요.

 

엄청난 효과는 아니어도 잔병치레는 많이 줄었고,

화장실에 가서 20분 이상 앉아있던게 10분 이내로 줄었어요.

신경과민때문에 오던 부글거림도 눈에 띄게 줄었구요.

매번 걸리던 감기도 1년에 한 번 걸릴까 말까예요.

그런데 감기 관련해서는 제가 먹는 비타민b때문인 듯도..

 

변비에 큰 효과가 있다 라기보다는

장을 튼튼하게 해줘서 좀더 원활한 것 같긴 해요.

 


 

제가 항상 구매하는 재로우유산균.

 

안에 알약은 이렇게 생겼구요.

알약이 너무 크지도 않고,

또 그렇다고 작지는 않아요.

그래도 성인이 무리없이 2알 먹을만 해요!

 

 

너무 큰 기대를 하면 실망하실 수도 있어요.

 

정말 천천히 조금씩 바뀌거든요.

그냥 아주 천천히 내 몸에 보호막 씌우는 느낌.

단기간에 만족을 하지는 못했어요.

1년 이상 지났을 때 어.. 좀 나아졌네?.. 했으니까요.

 

장이 워낙 튼튼하다고 생각했던 제 친구는

소용이 없을 줄 알았는데..

가끔 더부룩하던 속이 좀 편해지고

한두번 걸리던 감기도 거의 걸리지 않았더라구요.

 

약 추천은 함부로 하는건 아니라 생각해서..

그래도 약이라기보다는 유산균이니!

한번 접해보셔서 내 몸의 면역력을 높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