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직구정보/내가하는직구

해외직구-아마존 프라임(PRIME) 30일 무료 가입 및 해지

 

해외직구-아마존 프라임 무료이용

30일 무료체험 신청 및 해지

 

어김없이 똥깡이가 왔습니다!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겠지만,

요즘 아마존에서 비자카드 행사를 하고 있어요.

실무게&부피무게 제한이 있다보니

시작한지 좀 됐는데 아직도 마감이 안됐네요~

 

그런데 비자카드 행사 외에도

프라임 회원만 이용할 수 있는!

롯지팬 직배 가능, 식품 $30이상 $10할인 등등

프라임 회원을 위한 행사들이 있어요.

 

그리고 오는 7월 15일, 16일에

아마존 독일, 미국 모두 프라임데이 시작한답니다!

볼프보다 크게 행사 들어간다고 하니

한번 구경들 가보세요~

 

 

여기서 중요한 프라임!!!!!

프라임 회원은 아마존 셀러가 파는 제품을

이틀 이내 미국 내 무료배송을 받는 혜택을 가져요.

 

그런데 이 연간 회원권이 무지 비싸요.

십만원 돈 하니께요...($99)

 

저는 그냥 프라임 멤버쉽 trial 신청을 합니다.

원래 아마존에서 많이 구매하질 않다가

요즘 빠지고 있어서.. 어찌될진 모르겠지만,

 


 

필요할 때마다 계정 새로 파서

 trial prime 30일 무료로 사용하고 있어요.

 

아! 프라임을 신청하면

신청한 주 계정이 최대 4명까지 초대&공유 가능해요.

내가 1년 내내 이 혜택을 받고 싶은데

다 내기엔 아까운 분들은 파티 모집하세용 ㅎㅎ

 


 

오늘은 프라임멤버쉽 신청 및 해지로

30일만 유지하는 계정으로 만들어보려해요.

 

여기서 중요한 점은,

신청 하고 해지를 30일이 지나기 전에 해줘야

30일 후에 내 돈이 빠져나가지 않으니 꼭 주의하세요.

해지를 안하면 자동으로 결제됩니다!!

자, 이제 아마존 홈페이지로 갑시다!

www.amazon.com

 

 1. try prime -> try prime free 클릭

위에 말씀드렸던 프라임데이 광고중이네요.

 

2. start your 30-day free trial 

 

3. 카드정보 입력->try prime free 

자, 이제 프라임 가입이 되었어요.

이제 $30이하 미국내 무료배송,

그리고 two-day shippng이 가능해졌어요!

 

단!! 가승인으로 $1 결제 문자가 와요.

바로 취소되니 걱정하지 마시구요.^^

 

Welcome 메일도 와요!!

 

그런데 여기서 끝나면 안돼요.

 

처음에 말씀드렸던 것처럼 해지를 안해놓으면,

30일 후 자동으로 카드결제가 돼요.

 


 

그럼 해지를 하러 가요~

1. my account->manage prime membership 

 

2. do not continue 클릭

 

3. do not continue 재클릭 

해지 완료예요~

이제 맘놓고 30일의 프라임을 즐길수 있어요!

 

-번외편-

국민카드의 경우에는

프라임 가승인 $1 결제 진행이 되지 않아요.

예전에 프라임 가입만 하고 해지 안하신 분들이

단체로 국민카드에 전화를 걸고 난리를 치셔서...

 

국민카드가 거기에 데여서

아마존 결제는 승인이 되지만,

프라임 관련 결제가 되지 않도록 막아놨어요.

 

굳이 국민카드로 하시겠다 하시는 분들은

카드회사에 전화하셔서 오픈신청을 하셔야해요.

다만, 신청 후 1주일만 열어주더라구요.ㅎㅎ 

어렵지 않아요~

30일동안 무료로 많은 혜택 누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