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직구정보/해외직구리뷰

해외직구/리뷰-알도 샌들-드레디아/글로리

 

해외직구/리뷰-알도(ALDO)

샌들 드레디아/글로리 리뷰

 

똥깡이가 산 알도 샌들!

드레디아/글로리가 드디어 왔어요.

 

 

오자마자 신고 난리부르스 후에

리뷰 적으러 왔답니다~

 

직접 착용기가 많이 없어 적는 것이니,

도움이 됐으면 좋겠어요.

 

 

관련 하기 글 참고

 알도 공홈 10%할인받아 주문하기

http://myddongkkang.tistory.com/32

 

자, 먼저 글로리 블랙!

사이즈가 반사이즈 크게 나온 것 같아요.

 

 

보통 제가 7사이즈를 신는데,

이건 6.5사이즈로 오배송 된건데 잘 맞아요.

길이도 7사이즈와 별다르지 않더라구요.

 

 

발톱이 넘 안예뻐서 자체수정..ㅎㅎ

그냥 딱 맞는 느낌이예요.

불편하지도 않지만, 그렇다고 막 편하지도 않아요.

 

다음은 글로리 실버~

 

 

이건 7사이즈 제대로 왔는데, 여유있게 맞아요.

제가 240 정말 아주 꽉 맞게 신는데,

알도는 좀 여유있게 나오는 것 같아요.

그렇다고 뜨거나 하진 않아요.

길이도 괜찮게 맞구요~

 

하지만 6.5가 더 기분좋게 딱! 맞더라구요.

 

 

길이 정말 딱 맞죠? ㅎㅎ

그런데 6.5도 저정도라 작지 않았어요.

 

윤아신발로 유명해졌다지만,

저는 잘 안어울리는 것 같은 느낌..크흡.

 

 

다음은 완전 핫한 드레디아!

골드, 실버 완전 인기래요~

 

색은 정말 블링블링한데,

신으면 또 글케 튀지는 않아서 이뻐요~

이것도 6.5사이즈 딱! 맞더라구요.

오배송이 딱 맞는 아이러니한 상황.

 

 

살 색상이 진하신 분들도

잘 어울리실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드레디아 실버예요.

이 색상은 살이 하얀 분들이 이쁜듯 ㅎㅎ

 

 

얘는 7사이즈인데,

응? 얘도 딱 맞네? 뭥미..

6.5랑 7이랑 차이가 많이 없는듯 해요.

그래서 다들 사이즈 가늠하시는게 어려우신듯..

 

 

6.5는 235~240 모두 잘 맞으실거 같고,

7은 240~245 모두 잘 맞으실 것 같아요.

큰 차이가 없어요 ㅎㅎㅎ

 


 

알도!!!!

오배송이나 로고 지워진걸로 보내기로 유명해요.

그래도 갖고싶어 진행했는데

로고는 진~하게 잘 박혀있고,

오배송으로 왔으나 잘 맞아서..뭐..

그냥..80프로 만족이예요..ㅋ

 

올 여름, 이쁜 발과 함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