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직구정보/해외직구리뷰

해외직구/리뷰-핏플랍 아즈텍 차다 구매 후기

 

해외직구/리뷰-핏플랍(fitflop)

아즈텍 차다-핏플랍 쪼리 구매 후기

 

새로 생긴 내 핏플랍 아즈텍 차다!!

후기 남기러 왔어요~

 

 

생각보다 너무 맘에 들기도 하고,

이전에 샀던 핏플랍이랑 약간 사이즈가 달라요.

 

 

이전에 샀던 건 루루 쉬머 쪼리였어요.

 

핏플랍 루루 쉬머/루루 위브 후기

http://myddongkkang.tistory.com/48 

 

같은 핏플랍이라도 종류에 따라서

각각의 발 모양에 따라

다르게 맞는 듯 해요.

 

루루 쉬머의 경우에는

7사이즈가 아주 약간 느슨하면서 신을만 했는데,

아즈텍 차다는 7이 너무 컸어요.

길이는 비슷한데, 발볼이 너무 크더라구요.

 

친구 것과 같이 사느라 비교가 가능했어요.

참고로 저는 240-45 사이 사이즈예요.

 

자, 아래가 7사이즈

 

아래는 6사이즈.

 

큰 차이는 안나보이쥬?

근데 확실히 발등사이 뜨는 정도차이가 커요.

 

자세히 다시 보기로 해요.

 

아래는 7사이즈

발등 많이 뜨는거 보이시죠?

실제로 걸을때에는 너무 헐렁해서

헐떡거려요.

계속 걸으면 넘어질 듯한 느낌..

 

아래는 6사이즈 확대샷.

 

딱 맞아보이지 않아요?

앉아서 신으면 아주약간 느슨한 느낌인데,

걸으면 아주 딱인 느낌이예요.

 

그런데 문제는

길이가 너무 딱 맞는 느낌.

 

7신자니 너무 헐떡거려서 못신겠고,

6신자니 누가 봤을 때,

"와 정말 딱!!맞는 신발이다!!!"할 느낌..ㅋㅋ

 

실 착용샷 보여드릴게요..ㅋㅋㅋ

 

제 발이 안이뻐서

가만히 서있으면 확 이뻐보이진 않는데,

걸을때나 살짝살짝 보면 이뻐요.

자기최면...

 

편하고 이뻐요. ㅎㅎ

일주일째 신고 있는데,

아주 살짝 늘어나서 처음만큼 작아보이지 않아요.

딱 좋아요.

 

필요하신 분들,

사이즈 꼭 신어보시고 고르세요!!

 

핏플랍 매장 가서 꼭꼭 신어보시고!!

직구로 사세요..ㅎㅎㅎ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