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직구정보/해외직구리뷰

해외직구/리뷰-JBL시네마베이스(사운드바)

 

해외직구/리뷰-JBL사운드베이스

JBL Cinema Base 2.2 All-in-one Bluetooth Soundbase

 

얼마전 4월 말쯤 대란이 일어났었죠.

JBL사운드베이스가 $129에 뜬 사실!!

그것도 하루가 지나고 며칠이 지나고

몇백개가 팔려나갔는데도 재고가 있었단 사실!!

 

게다가 판매자는 newegg라 믿을만하고!!

여기저기 난리가 나는 동시에 저도 난리!!ㅋㅋ

 

보자마자 바로 지릅니다......

이베이(ebay)에서 판매자는 newegg로

새상품인 JBL시네마베이스 주문!!!!

 

 

포장이 크다고 해서 부피무게로 적용될까봐

부피면제 배대지를 굳이 가입해서 이용했다만,

결국엔 무거워서 실무게로 적용된다는...ㅋ

뻘짓했어요...ㅎㅎ

 

아래처럼 적용되서 배송비 나왔답니다.

 

 

박스도 크긴 컸어요.

스티로폼으로 사각이 다 둘러싸여 왔거든요.

그래도 무거워서 실무게로 적용!

 

 

오래전 모니터라 그런지...

모니터에 광케이블 꼽는 곳이 없어요...

광케이블로 연결해야 최적의 사운드가 나온다는데...

어쩔수 없이 aux단자로 연결했어요.

뭐, 막귀라 그런지 그래도 사운드 좋던데용..호호

 

 

jbl사운드베이스 리모콘과 위 버튼.

TV리모콘으로도 볼륨 조절 바로 가능했어요.

 

 

모니터가 컸으면 더 볼만 했을텐데,

33인치라 그런지 모니터가 작아보이는 기분..

이제 TV를 사야겠어....

 

 

만족도 90프로 이상이예요.

음악 틀면 묵직한 베이스도 넘 좋고

블루투스도 바로바로 연결되고 사용하기 쉬워요~

 

영화보니 웅장한 소리같은게

그냥 스피커만 쓰던 막귀였더라도 차이가 꽤 있어요.

$129에 나온건 진짜 핫딜로 처음인데

또 이 가격에 언제 나올진 모르겠어요~

 

의미없는 한국 인터넷가는 30만원 중반대던데..

그 가격에는 좀 아깝고..

$129에는 정말 완전 추천하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