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가본맛집

강원/속초-고성 맛집 "백촌막국수" 편육과 메밀국수!

고성의 유명한 맛집 백촌막국수!

그 유명한 편육과 동치미 메밀국수!

하트3

첫 포스팅을 5월 첫째 주에 다녀온

백촌막국수로 시작해보려 해요~

-고성은 조용한 길과 바다가 매력적인 곳이라

힐링~ 좀 하고 왔지요. 

탁 트이는 바다~ 에서 마음 좀 달래주고.

먹는걸로 달래주러 목적지로 고고씽~

신나2

백촌막국수는 동치미 막국수로 유명한 곳이예요~

네비로 찾아 들어갔는데,

생각보다 겉은 일반 집 같았어요. :)

 

대기 줄이 있어서 20분 정도?

기다리고 들어간 것 같아요.

가격은 저렇게~

고성에서는 막국수를 메밀국수라고 부른대요 :)

아침도 안먹은 우리는 욕심에..

메밀국수 2개와 편육 소 자로 시켰어요!

(둘이면 편육 소자와 메밀국수 한개가 딱 좋을듯)

음식 나오는 데 15분에서 20분 정도 기다렸어요.

맛깔나게 생긴 편육부터 짜자잔~

명태식해도 새콤하니 맛나더라구요.

좋은건 크게!!!!!!!!!!!!!!!!!

하트3 

명태식해랑 편육이랑 절인 배추가

이리 궁합이 잘맞는 줄은!!!!!!!

 

역시 한 쌈 만들어서 크게 한입~  

와구와구.

편육이 부드럽고 쫄깃해서 좋았어요.

그런데 돼지냄새를 다 없애진 못한듯 해요.

이제 막국수와 동치미가 나왔어요.

 

국물과 식초, 참기름, 설탕은 본인 기호대로~

냄새가 너무 좋아서

한입 먼저 먹고 찍힌 비벼진 막국수

 슬퍼3

설탕을 넣지 않으면 생각보다 심심해서..

전 설탕 넣어먹는 쪽에 한표!!!!!

 

점수는 5점 만점에 4점??

유명한 만큼 엄청나게 맛있진 않았어요. 

그래도 서울 오니 생각나는 맛이라서 또 가고 싶네요 :)

 

추천해요!

홧팅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