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가본맛집

포항/물회맛집-마라도횟집/최강달인물회

포항/물회 맛집

생활의 달인의 마라도 횟집-최강달인 물회

 

안녕하세요,

어김없이 찾아온 똥깡이예요~

Hi

오늘은 생활의 달인에 나왔던

마라도 횟집의 최강달인물회 소개해요!

포항은 생각보다 볼거리가 없었어요..

손만 1시간 쳐다보다 왔어요. 

바람도 많이 불고,

여까지 온게 아까워서 1시간 있었어요..

슬퍼3

그렇게 조금 서성이다 바로 갑니다,

물회로 유명하다는 마라도 횟집!

 생활의 달인 마크와,

최강달인의 마크가 자랑스럽게 붙어있어요.

 

생각보다 사람이 없었어요~

평일이고 비성수기라서 그런가 ㅎㅎ

앉아서 바로 메뉴 스캔~~

msg를 넣지 않았다네요~

 유명한걸로 먹어야하는 우리는

최강달인물회로 시켰답니다.

아자

생각보다 금방 나왔어요.

10분 정도만 기다린듯~

얼음육수를 향하는 저 빠른 손..

평화

매운탕도 포함되어 나옵니다.

얼큰해서 계속 퍼먹었네요.

떡도 생각보다 쫄깃했어요. 

그 외엔 머...음..ㅎㅎ

 

자, 이제 맛있다는 최강달인 물회!

 음.. 비쥬얼 나쁘지 않죠?

근데 와~ 푸짐하다 생각은 안들은게 함정!

??

쓱싹쓱싹~ 비비고 얼음육수 부어줬어요.

히히히히히

새콤달콤~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근데 웬만한 맛집 물회들이랑 비슷.

비싸다는 감도 없지 않았구요.

 

포항에 온 김에 먹는거지,

이걸 먹으러 포항에 일부러 가서까지

 먹을 필요는 없는 것 같아요.

 

뭐, 다 그러시겠지만요~ ㅎㅎ

점수는 3.8점

역시나 지극히 주관적인 점수

메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