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직구정보/해외직구리뷰

해외직구/리뷰-에스티로더 더블웨어 파운데이션 사용 후기

해외직구/리뷰-에스티로더 더블웨어

더블웨어 파운데이션 색상 1W1 본(BONE)

 

지성피부이신 분들에게 좋다고 유명한

더블웨어 파운데이션.

 

 

저는 지성이라고 하기 애매한...

'수분부족예민민감지성'으로

안좋은건 다 가지고 있는 피부예요.

 

그런데도 아침에 깔끔하게 화장을 하고 나가면

점심시간만 해도 기름이 스물스물..

 

기름종이로 닦아주지 않으면

화장이 무너지기도 하고..

그래서 기름종이는 똥깡이 필수템이었쥬..

 

그런데 중간중간 잘 닦아줘도

오후 4시가 넘으면

화장을 한건지 안한건지........좌절.

 

그러던 와중

건성임에도 불구하고

화장이 무너지지 않아서 계속 쓴다는

제 친구의 권유에 한번 사보게 되었어요.

 

 

실은 국내에서 사지 않고

노드스트롬에서 샘플 이거저거 껴줄때

고민하다가 해외직구로 구매했어요.

 

이전에도 포스팅 했던 적이 있는데,

뭐..힘이 있나유.. 저도 진짜 샀쥬..ㅋㅋ

에스티로더 $75이상 구매시 정품폼클렌징+$170상당의 사은품 제공

http://myddongkkang.tistory.com/139

기간에 따라 행사를 많이 하는데

다음 행사 때 또 포스팅 올릴게요.^^

 


 

색상은 1W1 BONE,

국내에서는 본 색상으로 불려져요.

본 색상에도 쿨본 색상과 웜본 색상이 있는데,

제가 산건 웜본(본)인거예요.

 

밝은 피부이신데 약간의 홍조가 있으신 분은

그냥 '본'컬러로 사용하시는게 좋고,

얼굴색상이 노란끼가 있으신 분은

쿨본 컬러로 쓰시는게 좋아요.

 

그리고 흉터나 붉은기 커버는

그냥 '본' 컬러가 더 잘 잡아준다고 하네요.

 

저의 경우에도 피부가 민감하고 예민해서

조금만 자극이 있어도 여드름도 좀 올라왔었는데

나이먹으니 여드름은 거의 안나고

붉은 흉터만 희미하게 조금씩 남아있거든요.

 

그래서 망설임없이 본 컬러 선택!

참고로 저는 평소 21호 쓴답니다.

아주 약간 하얀 피부...ㅋ

 

30ml인데 정말 작아요..ㅎㅎㅎ

직구라 펌핑은 없구요,

백화점에서 펌핑만 따로 6천원에 따로 판다 들었어요.

 

 

살짝 덜어봤는데,

생각보다 노란끼가 더 많아서 놀랐어요.

더블웨어 파운데이션 본 컬러가 젤 밝다고 들었는데

밝은게 맞나 싶긴 했지만..

얼굴에 바르니 자연스럽게 맞더라구요.

 

그리고 생각보다 묽은 제형이었어요.

 

 

전 화장을 두껍게 하는 편이 아니라

더블웨어도 정말 아주 얇게 발라봤어요.

그냥 아주 조금의 잡티 커버 느낀으로..

많이 붉은 자국 부분은 컨실러로 메꾼답니다.

 

파운데이션으로 모든 잡티를 커버하려면

정말 두꺼워지고 텁텁한 느낌이 들어서

그냥 슥~ 바르고 끝내요.

 

그래서 그런지 더블웨어는 무겁다고들 하던데

저는 전혀 무겁거나 하는 느낌이 없었어요.

사진으로 밝게 찍으니 티가 잘 안나는데

전체 얼굴을 보면 울긋불긋 색상이

고루 펴진, 단정해진 느낌이 들어요.

모공도 아주 살짝 가려져요.

 

<전>

 

<후>

 

제일 좋았던 점은

오후 늦게까지 화장이 무너지지 않아요.

손에 묻어나지도 않구요.

"오? 괜찮은데??" 라는 생각을

밤 늦게에야 집 들어와서 거울보고 했어요.

 


 

원래는 더블웨어 파운데이션이

기름기를 좀 잡아주면서 화장 유지가 오래가지만

매트해서 각질이 잘 일어난다는 소리에

시도를 안해봤었어요.

 

그리고 확실히 건조한 부분은

각질이 잘 올라오고 더 건조해져요.

 

그런데 이 부분은

기초 탄탄히 제대로 발라주고

오일과 섞어쓰니 전혀 불만이 없어요.

 

그리고 손으로 바르기보다는

퍼프에 미스트나 물 촥촥 뿌리고 바르면

편안하고 촉촉하게 하루 쭉 가더라구요.

 

기름종이를 쓰는 양도 확 줄어서 너무 좋아요.

기존에는 하루에 5~6장은 기본이었는데

지금은 한두장으로 끝나니 너무 편해요.

 

제가 손으로 얼굴 만지는 습관이 있는데

그러다보니 점심시간만 좀더 지나도

화장을 한건가 싶게...보일때가 있는데

더블웨어 쓰고나서는 그런일이 거의 없어요.

피부에 딱 붙어서 절대 안떨어지는 느낌.ㅋㅋㅋ

 

겨울 잠바에도 얼굴 파묻으면 잘 묻었었는데

더블웨어는 진짜 잘 묻어나질 않아요.

이게 진짜 제일 만족.....

 

클렌징이 중요할거 같아서

화장지울때 완전 꼼꼼하게 지운답니다...ㅋ

 

수분이 넘나 부족하신데 지성이신 분들에게 추천해요.

그냥 바르면 당연히 일어나니

꼭 퍼프에 물 팡팡 하신 후 바르시구요.

기름종이와 빠빠이 할 날을 고대하며

오늘도 내 피부를 위해 질러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