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직구정보/해외직구리뷰

해외직구/리뷰-빌레로이앤보흐 캔디박스/디자인나이프 캔디박스

해외직구/리뷰-빌보 캔디박스

디자인나이프 웨딩 캔디박스 구매&후기

 

빌레로이앤보흐 캔디박스~

작년 위켄드 딜에서 $9.99에 풀려서

친구랑 몇개 샀던 적이 있었어요.

 

너무 깜찍하고 귀여워서

사지 않을 수가 없었던 그릇이예요.

 

 

쓸데없는 돈은 죽어도 안쓰는 제친구도

바로 2개 찜 하고 같이 샀었던..ㅋㅋ

 

제품가는 $9.99

6개 구매에 배송대행지 배송료는 1만3천 정도.

이렇게 비용 들었었어요~

 

중고나라에서 개당 2만~2만5천에 파는거보면

싸게 잘 산듯 싶어요.

 

하나씩 박스에 깔끔히 담겨서 와서 넘 좋았어요~

 

 

그런데 생각보다 너무 작았던건 함정.

밥그릇으로 쓸까도 했는데 택도 없어요.

 

쥬얼리함으로 쓰기엔 좀 아깝고

젓갈류 반찬 담는데에 요긴하게 쓰고 있어요.

 

냉장고에 깜찍하게 자리잡고 있는데

문 열때마다 귀요미 느낌이..ㅋㅋ

 

 

뚜껑에도 빌레로이앤보흐.

바닥에도 빌레로이앤보흐.

티 팍팍 냅니다~

 

 

엄청나게 유용하진 않아도

신혼때 사둬도 좋을 것 같아요.

뭔가 상큼상큼한 귀요미한 느낌 때문에

신혼에 잘 어울리거든요.

 

 

선물용으로도 정말 좋구요.

생각보다 엄청 좋아하더랍니다..ㅎㅎ

 

실용성이 없는 것도 아니고

눈도 즐겁고!

추천해요~

 

생각보다 단단하기도 하답니다.

제가 잘 떨어뜨리는데 이는 안나가네요..

 

뚜껑 지름: 11.5cm

그릇 윗지름: 11.1cm

아랫 바닥 지름: 4.4cm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