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사는일상/일상생활리뷰

일상리뷰-포트메리온 보타닉가든 악센트볼

 

일상리뷰-포트메리온 보타닉가든

포트메리온 악센트볼 구매&사용 후기

 

얼마전에 11번가에서 저렴하게 나왔어요.

악센트볼 5pcs 다해서 2만 6천원 정도.

 

2만원 이상 5천원 할인 쿠폰에,

마일리지 5천점 사용했더니 이 아름다운 가격이..

친구들에게도 퍼뜨려서 엄지 척 했었죠..ㅋㅋ

 

 

직구를 좋아하는 편이지만

이 가격이면 직구보다 훨 저렴해요.

지금도 11번가에서 22%쿠폰 뿌리고 있어서

비슷하게 나오지 않을까 싶어요~

 

 

택배도 하루만에 슝~ 만족만족

 

 

포장도 깔끔히 잘 되어있었어요.

 

포트메리온 악센트볼 5p 세트는

작은 깊은 사각접시+큰 사각접시(혹은 쟁반)

이렇게 구성되어 있답니다.

 

큰 사각접시는 전 같은거 담아도 이쁘더라구요.

쟁반으로 잠깐씩 쓰기도 하는데 편리해요~

 

 

접시 바닥에 써있는 마크.

메이드인차이나..

뭔가 이상해서 찾아봤더니

정품 맞더라구요...ㅋ

 

 

솔직히 엄마들 취향이라 안내켰었는데

제 친구가 음식 담은 사진을 보고

바로 지를 수 밖에 없었어요.

 

포트메리온은 그냥 보는건 그냥 그런데

음식 담아놓고 보면 이쁘더라구요!!

게다가 이도 잘 안나가고 튼튼하구요.

 

덴비는 너무 이가 잘나가서 가격값을 못...

언젠가 포트메리온으로 채우고 주방을 채우리라..ㅋ

 

큰 사각접시.

작은 사각접시 네개가 이 위로 다 올라가요.

 

 

이렇게~~

아줌마 취향이라고 놀리기 전에

직접 보고 사용해보면 그런말 쏙 들어갑니다.

제가 제 친구한테 그랬거든요...ㅋㅋ

 

작고 깊은 사각접시는

앞접시용으로도 좋고

밑반찬 담는 용으로도 그만이더라구요.

 

 

다음번에는

지난 주에 지른 로얄알버트 커피잔세트로

포스팅 해봐볼게요~~

지금 배송대행지에서 오고있는데 두근두근

 

태풍이 지나가는 것 같이

비도 오고 바람이 엄청 불어서

잠설치는 새벽이네요.

 

혹시나 이 글 보는 분들,

해피포인트앱 들어가시면

오늘의찬스 바로 뜨거든요?

(비가 오는날 뜬답니다-거의 모든 지역 비오실테니)

 

거기에 베스킨라빈스 파인트1+1쿠폰뜨니까

꼭 받아서 1인 2통 클리어 하세요 ㅎㅎㅎ

 

행복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