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사는일상/일상생활리뷰

일상리뷰-클렌슈어 갈바닉 마사지기 사용후기

 

일상리뷰-클렌슈어 마사지기

올리브영 클렌슈어 음이온 갈바닉

 

메르비만큼은 아니어도

가성비 따지면 엄청나게 괜찮다는 그것.

 

음이온, 양이온을 이용한

클렌징, 크림 흡수, 탄력까지 조절한다는

갈바닉 미세진동기를 드디어 구매해봤어요.

 

 

원래는 올리브영에서 팔기 시작한 것 같은데

요즘에는 인터넷 검색만 하면

여기저기 저렴한 가격으로 살수 있어요.

올리브영에서도 계속 판매하구요~

 

전 미미박스에서

3만원 이상 1만원 쿠폰써서

저렴하게 득템했어요..ㅋㅋ

 

박스 뒤에 써있는

이온마사지기 snowy 클렌슈어!

 

 

구성품은 마사지기

마사지기 넣는 천가방

그리고 설명서

 

 

손안에 쏙 들어가게 작아요.

그래서 더 간편한거 같기도 해요~

 

총 3단계로 되어있구요.

1단계가 음,양이온을 통한 마사지 흡수

2단계가 노폐물 제거

3단계가 탄력 생성이예요.

 

 

AAA 건전지 2개 들어가구요.

몇달째 교체 안하고 잘 쓰고 있어요.

 

 

설명서 자세하게 찍어봤어요.

 

설명서를 보시면 자세히 아시겠지만

간단히 설명하자면

 

 1. 제일 먼저 2단계를 사용해서 노폐물 제거

(참존 콘트롤크림이 좋다고 해요)

2. 깔끔히 세수해주기

3. 로션or크림 발라주고 1단계

(저는 기능성 세럼에 한번, 영양크림에 한번,

이렇게 1단계를 두번 돌려서 흡수시켜줘요)

4. 목에 넥크림 바르고 3단계

(얼굴 턱부분도 함께 쓸어올려줍니다)

 

몇달째 잘 쓰고 있는데

제가 겨울엔 엄청 건조하고 각질이 좀 일어나거든요.

그런 현상이 훨씬 줄었어요.

 

다른거보다 2단계 흡수단계가

제일 맘에 드는 단계랍니다.

2단계를 하고나면

확실히 피부에 흡수된게 느껴지거든요.

다음날 화장도 좀 잘먹어요.

(일주일에 3~4번 사용)

 

3단계는 솔직히 아직 모르겠어요.

피부가 쳐지는 단계가 아니라서...^^;;

 

단,

제가 피부가 예민한 편이라서

컨디션 안좋은 날에 쓰면 조금 따끔해요.

막 따끔한 그런게 아니라 신경쓰이는 정도?

 

기분 상 팔자주름도 좀 줄은거 같고,

피부 좋아졌다는 소리 듣고 있는 1인으로

가격까지 저렴하니 추천 왕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