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사는일상/필요생활정보

미래에셋대우증권-비밀번호 오류 시 해제 방법


미래에셋대우 비대면계좌개설

주식 비밀번호 오류시 해제 방법

 

요즘 주식이 엄청난 호황기죠.

초보들도 다 뛰어들다가 망친다는..


저도 할 생각이 크게 없었는데

남는 용돈으로만 그냥 해보자 싶어서

지지난주에 비대면으로 계좌개설 했어요.



요즘 정말 많은 증권사가

국내주식 수수료 무료로

많이들 이벤트로 내놓더라구요~


미래에셋대우증권에서는

비대면 계좌개설시

2025년까지 온라인거래수수료 무료예요.


신규로 비대면 계좌개설 하자마자

돈 만원 들어왔구요!

CMA계좌, 주식계좌 한번에 개설됐어요.


국내주식 10만원 이상 첫거래시

1만원 상품권으로 증정한다해서

첫거래 하고 기다리고 있어요. ㅎㅎ



OTP도 무료로 증정해줘서

영업일로 3일만에 받았어요~



아래 링크에서 이벤트 확인 및 진행하심 돼요~


미래에셋대우 비대면 계좌개설 이벤트


아래 어플 다운받아서

첫거래 해봤답니다.



문제는 PC로 들어가서 주식매매현황을 보는데

비밀번호를 적으라는데

로그인 거래비밀번호를 적으라는건지

계좌 비밀번호를 적으라는건지

헷갈리더라구요......멍충미ㅠ


그래서 로그인 거래비번 5번 치고

오류메세지 뙇!!!!!!!!!



네... 그렇습니다.

온라인 거래 다 막히고 조회만 되더라구요ㅠ


그래서 알아봤더니

무조건 방문을 해야한다고 해요.

전화로 해보려고

오래 기다려서 통화했는데

택도 없..ㅋㅋㅋ


이래서 증권사 이용하려면

집이나 직장 근처로 선택하라는거였구나 싶어요.


전화로 오류 해제 안됩니다.

꼭 방문하셔서 해제하세요~


미래에셋대우 영업시간은

대부분 평일 08:00~16:00이었어요.

생각보다 서울엔 지점이 많아서 전 다행이었어요.


주식은 남는돈으로만 하기로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