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가본맛집

서울/삼성역,코엑스 홍차 맛집-로네펠트 티하우스

삼성역/코엑스 홍차 맛집-로네펠트

데이트 하기 좋은 로네펠트 티하우스

 

일주일만에 글쓰러 왔어요. 반성..

좀 길게 여행을 다녀와서 어쩔 수가 없었어요.

 

벌써 크리스마스 이브 전 날 이네요.

연인이신 분들, 썸이신 분들,

데이트 약속 잡기 바쁘실 거라고 생각이..ㅎㅎ

 

그래서 차 한잔 하러 가기 좋은 곳 소개하려구요.

 

 

조명, 인테리어도 너무 이쁘게 잘해놨더라구요.

여심공략!! ㅋㅋ

남자분들, 데이트 하면서 먼저 데리고 가면

센스있다고 생각하실 듯 싶어요~

 

 

메뉴는 정말 많아요.

고르기 힘드시면 추천해달라고 해도 좋아요.

 

 

따로 티와 잔도 판매 한답니다.

 

 

둘이 가서 우린

얼그레이 밀크티1, 카라멜 크레이프1 시켰어요.

홍차는 굳이 두가지 시키지 않아도 될 것 같아요.

여러가지 맛보고 싶으시면 더 시키시구요~

 

아래처럼 번호표를 준답니다.

그리고 직접 서빙해주시니 좋더라구요.

 

 

홍차 하나를 주문해도 사람 수를 묻고

잔은 사람 수대로 가져다 주니 이것도 플러스!

 

너무 꽉 채우지 않고 두 잔씩 마실 수 있었어요.

 

 

달콤했던 카라멜 크레이프.

견과류가 단맛을 조금 잡아줬으나 달긴 달았..ㅋ

그래도 티랑 같이 먹으니 홀랑홀랑 잘들어갔어요.

 

 

얼그레이 밀크티.

저는 투명보다 밀크티가 더 좋더라구요.

좀더 향도 좋고.. 고소하고..ㅎㅎ

 

하나 시키면 아래 정도로 3~4잔 나와요.

배불러서 그런지 우린 충분했어요.

 

 

금액은 아래~

 

 

저렴하진 않쥬?

 

그래도 분위기도 좋고..

생각보다 조용하고 좋았어요.

맛도 있었구요.

향이 다른 곳보다 더 진한 느낌도!

 

한번쯤은 데이트하러 가거나

친구들도 여러가지 시켜서 수다떨다 와도 좋을 듯 싶어요.

 

점수는 3.8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