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가본맛집

서울/양재 맛집-영동족발/서울 3대 족발 맛집

 

양재동 맛집-영동족발

서울 3대 족발 맛집/수요미식회 극찬 맛집

 

목요일은 꼭 해야하는 맛집 포스팅!

오늘도 한군데 소개하러 왔지요~

 

 

바로 수요미식회에서도 성규씨가 극찬했던 그 곳.

양재역에서 가까운 족발 맛집이예요.

 

 

양재역에서 멀지 않아요.

 

족발 골목으로 들어가면

여기저기 온통 영동족발 천지...

1호부터 5호까지 총 5군데가 쭈죽 있어요~

 

 

저녁시간인데 벌써 꽉 차서

대기하는 줄도 꽤 많아서 오래 기다렸어요.

 

 

안내문.

영동족발이 유명해지면서

사칭하는 족발집들도 꽤 많은가봐요.

왜들 그러는지..

 

 

ㅋㅋ..잘되다보니 상품권까지..

 

 

배달도 한다고 하네요.

우리 동네도 포함되어있어요! 굿!

 

 

메뉴.

 

물론 포장도 돼서..

사람이 너무 많아 지친 우리는 포장을 했어요.

 

 

깔끔한 포장 봉투~

 

 

이렇게 아름다운 내용물이..호호.

中 자로 시켜서 포장해왔어요.

 

 

개봉~~

 

 

정말 부드러우면서 쫄깃해요.

사진으로도 그리 보이지 않나요?

윤기가 좔좔좔!!

 

 

족발만 순수하게 한 점~~냠냠.

 

 

야채에 쌈사서도 한 입~~

너무 맛있어요...

 

 

비싼 감이 없잖아 있지만

제가 먹은 족발 맛집 3순위 안에 들어요.

 

그런데 이것도 시간이 지나면

그 부드러움과 쫄깃함이 좀 떨어지긴 하더라구요.

사서 바로 먹는 걸로~ㅎㅎ

 

소모임으로 회식하기도 좋은 것 같아요.

점수는 4.2점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