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가본맛집

서울/대청역 맛집-대청만찬 백반정식/집밥 먹기

 

대청역/개포,일원동 맛집-대청만찬

대청역 지하 1층 대청만찬 백반정식

 

혼자 지내다보면 내가 해먹는 집밥보다

누가 차려주는 집밥이 먹고플 때가 있어요.

 

 

이사온지 반년만에

집밥 비슷하게 먹을 수 있는 곳을 찾았어요.

 

지하에 이마트 온김에 둘러봤더니

백반 정식 집이 뙇.

 

 

대청역 지하1층 B125번예요.

 

 

살짝 허름해서 들어갈까말까했는데

예상 외의 식사였어요..ㅎㅎ

 

 

밖에 써있는 백반정식 메뉴.

저도 아직 한번 가봐서..

메뉴는 매일 바뀌는진 모르겠어요..ㅋ

 

 

창에 붙여져 있는 메뉴는 정말 많으나

다들 백반정식으로 드시는 듯 했어요.

 

 

우리도 백반정식으로 둘!

곰방곰방 메워지는 테이블.

 

회사 앞 백반정식집이 3군데나 있는데,

그들보다 백배 나았어요.

맛없는 반찬도 없다 생각 들었구요.

 

 

두부 진짜 듬뿍 들어있는 된장찌개.

두부 네다섯조각 있는 다른집과 비교가...

맛도 무난했어요.

 

 

실~했던 돈까스 반찬.

 

 

살이 이렇게 꽉꽉 차있더라구요.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제육볶음.

이건 맛은 괜찮았는데,

비계가 조금 많았어요.

 

 

고등어조림도 인당 한 점씩.

비리지 않고 맛났어요.

 

 

싹싹 다비우고 배뚜둥겼어요.

이게 얼마만에 차려진 집밥..ㅜㅜ

반찬 리필도 되더라구요.

 

 

너무 기대하시진 마시고

그냥 간만에 여러가지 집반찬 드시고 싶은 분들

추천해요~

 

점수는 3.8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