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사는일상/일상생활리뷰

정보/리뷰-버거킹 화이타와퍼, 화이타스테이크 쿠폰/리뷰

 

정보/리뷰-버거킹 화이타랜드

화이타와퍼, 화이타스테이크버거 쿠폰/리뷰

 

끊이지 않고 행사하는

버거킹 무료 세트 업그레이드 쿠폰!

 

오늘부터 시작되는 업그레이드는

화이타와퍼와 화이타 스테이크버거

둘 다 각각 세트로 무료업그레이드 가능해요.

 

 

아직도 모르는 분이 많이 계신데,

카톡에서 버거킹 친구추가 하시면

이런 행사 할때마다

잊지않고 카톡으로 쿠폰을 뿌린답니다.

 

지금도 카톡 친추만 하시면

바로 쿠폰 날라오니

클릭하셔서 받으시기만 하면 되세요.

 

 

아래와 같이

카톡으로 온 메세지만 클릭하면

노란색의 쿠폰받는 링크가 나와요.

 

매장에서 그 쿠폰 제시만 하면

바로 적용 후 세트 무료업그레이드.

즉,

단품가격으로 세트를 준답니다.

 

 

매장에서 먹기 귀찮아서

포장해가지고 왔어요.

 

전 고기패티가 너무 두꺼운건 뻑뻑해서

화이타스테이크버거세트 말고

화이타와퍼세트로 들고 왔어요~

 

머, 크기는 버거킹 와퍼와 같았어요.

내용물과 소스가 좀 다르더라구요.

 

 

말그대로 안에 화이타치킨과

어니언사워크림소스가 들어갔어요.

 

지점마다 다르겠지만

양이 와~ 싶게 들어가있진 않았어요.

 

그런데 생각보다 느끼하지 않고

담백하면서 매콤해서 괜찮더라구요.

크림소스때문인지 뻑뻑하지도 않았어요.

 

 

저 치킨화이타가 따로 집어 먹어보니

살짝 매콤? 하더라구요.

그래서 느끼한 맛을 살짝 잡아주는 듯 했어요.

크림소스도 느끼한 거보단 상큼했어서 좋았어요.

 

 

개인적으로

지난번에 먹은 머쉬룸와퍼보다 백만배 낫네요.

머쉬룸와퍼 진짜 제 입맛엔 별로였거든요.

느끼하고.. 버섯이 딱딱하고..

 

기본 와퍼에서 살짝 보완된 느낌?

 

2월 1일부터 7일까지

쿠폰제시 시에 무료 업그레이드니

한번 시도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