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사는일상/일상생활리뷰

일상리뷰-네스프레소 웰컴팩 구매 후기/캡슐 디스펜서_큐브 증정

 

일상리뷰-네스프레소 웰컴팩

네스프레소 웰컴팩 150+캡슐 큐브 증정

 

이전 글에도 썼었지만

작년부터 네스프레소 캡슐 가격이 내려서

직구하는게 의미없게 되었어요.

 

그래서 백화점에서 구매해왔는데,

알고보니 국내에서도 웰컴팩이 가능하다는거!

웰컴팩150, 웰컴팩250, 각각 가능해요.

 

구성품을 살펴보니

웰컴팩 150은 네스프레소 캡슐 큐브를 증정

웰컴팩 250은 네스프레소 디스커버리박스 증정

 

이전의 디스커버리박스는 우드(wood)로 되어있었는데

지금 증정되는 디스커버리박스는

플라스틱이라 그닥 메리트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우선 150으로 선택했어요~

 

 

아래 네스프레소 홈페이지 가입 후

바로 구매 가능해요.

(네스프레소 제품 등록 필요 없음)

https://www.nespresso.com/kr/ko/product/welcome-offer-150-new;jsessionid=16F6DF4E7C45564B3A92900522033354

 

 

주문을 하고 3~4일 지나자마자

집으로 택배 도착했어요!!

2BOX로 같이 왔더라구요.

 

하나는 네스프레소 캡슐 150개 세트,

그리고 하나는 사은품인 큐브!!

사은품인 뷰 큐브의 경우에는

홈페이지에선 4만원대더라구요..비싸..ㅋ

 

 

자, 이것이 네스프레소 웰컴팩 150.

 

 

이쁘게 포장되어 있어요.

 

 

네스프레소 웰컴팩150 종류.

디카페인도 2줄 포함되어 있어요.

 

전 라떼를 자주 해먹는데

리스트레토, 바닐리오 좋아해요.

고소하면서 향이~~~

아래 종류 말고도

국내 네스프레소 매장 구매 리뷰와

추천 포스팅도 썼었으니 참고하세요~

네스프레소 캡슐 구매 후기&추천 캡슐

http://myddongkkang.tistory.com/175

 

 

그리고 함께 온 사은품!!!

깔끔한 투명 뷰 큐브!!!

깨지지 않게 포장 잘 되어져 왔어요.

 

 

바로 조금씩 꺼내서 꽉 담아봤어요.

 

매일 그냥 렌지대에 놓고 줄에서 빼먹었어서

굳이 필요없다 생각했었는데

있으니 편하긴 하더라구요~

인테리어 효과도 있구요..ㅎㅎ

 

 

왼쪽이 카페인, 오른쪽이 디카페인

디카페인은 빨강색으로 깜찍하게 찍혀있어요~

 

 

하루에 1캡슐은 마시는 편이라

5개월 안으로 뚝딱 끝나겠지만

사먹는 커피와 비교하면 엄청 저렴하죠.

 

그리고 여유롭게 집에서 마시는 커피 한잔이

은근히 삶의 질을 높여줘서 가끔 행복해요~

 

헤이즐넛 파우더나 초코 파우더도 넣어 마시구요.

파우더 관련은 아래 포스팅 참고하세요.^^

커피빈 파우더3종/커피 더 맛나게 즐기기

http://myddongkkang.tistory.com/195

 

곧 긴~ 명절이 오네요.

 

서로 배려하고 위하는 가족들이 된다면

좀더 행복한 명절이 될텐데

마음대로 되질 않으니 가끔 참 힘들기도 하죠.

 

다른때보단 좀더 행복한 명절 되시길 바라요.

오늘도 힘찬 하루 되시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