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가본맛집

서울/대치동 맛집-아구본가 첨벙/아구찜&해물찜

 

대치동 맛집-아구본가 첨벙

아구본가첨벙 대치점/아구찜&해물찜

 

아구찜이 먹고싶어서

친구에게 물고 물어 찾은 곳!

 

양이 많겠지 싶어서

집에 와서 편하게 먹으려고

포장해왔어요~

 

 

여기저기 방송에 나왔었나봐요.

생생정보통 광고가~~

 

 

자리가 아주 꽉!! 찬건 아니지만

포장도 많이 해가시는지

줄이 좀 있었어요.

 

저도 포장주문하고 좀 기다렸어요.

전화로 먼저 주문하고

찾으러 가도 좋을 것 같아요.

 

 

매장 안 분위기는 깔끔~

 

 

조리하는 과정이 다 보이더라구요.

 

 

이벤트!!!!!!!

알고 왔으면 이때 올걸 그랬어요!!

매월 9일에 이벤트를 해요.

 

대치점에서만 하는 것 같으니

꼭 확인하고 가보세요~

 

간장새우장을 준대요..아까빙.

 

 

아구본가첨벙 메뉴

아구본가첨벙 가격

 

저렴한 편은 아니나

뭐.. 강남이니.. 평균 수준이네요.

 

 

아구찜 포장해왔답니다!!

아구찜 小자로 주문해왔어요.

 

김밥? 김에 말은 밥?ㅋㅋ..

같이 포장해줘서 맵지 않게 먹었어요.

 

 

푸짐...

3명이 먹어도 충분히 배부를거 같아요.

 

 

같이 포장해준 야채와 양념

 

 

꽤 많은 양의 밥이었어요.

배터지는 줄...

 

 

제 손이 웬만한 남자손만큼 큰편이예요.

양도 꽤 많아요.

 

 

우에는 콩나물과 미나리 듬뿍 있구요.

아래 아구가 쫘악 깔려있답니다~

 

 

양도 많고.. 살도 많고...

야채랑 같이 먹음 아사삭하면서 부들부들!

 

 

반은 넘게 먹었는데도

이렇게 아래 아구가 많이 남더라구요.

 

 

생각보다 맵거나 칼칼하진 않았어요.

 

좀더 칼칼하게 드실 분은

따로 요청하셔도 될 것 같아요.

 

제가 매운걸 좋아하는 것도 있지만

밥이 꼭 있어야할 매운맛이 전혀 아니었어요.

 

그래도 양도 많고 맛도 있어서 합격

 

점수는 3.5점

 

근처이고 땡기시면 함 가보세요~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