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가본맛집

서울/개포동 맛집-교촌치킨 반반콤보

개포동/일원동 맛집-교촌치킨

치킨배달맛집/교촌치킨 반반콤보

 

요즘 불면증 때문에 하루하루 힘들어서

블로그 활동도 예전치 못해졌어요.

수면제라도 먹고 자얄까봐요..

 

그래서 뭘 해먹기보다는

시켜먹기에 바빴던 나날들이었어요.

그 중 먹었던 교촌치킨 포스팅하러 왔어요.

 

 

희한하게 어릴때는 매운맛이 싫었는데,

이제는 단맛보다는 매운맛을 찾아요.

그래서 그런가,

교촌치킨 레드콤보가 제 입맛엔 더 맞아요.

 

그런데 또 포기못하겠는 간장콤보..ㅋㅋ

그래서 꼭 반반시켜 같이 먹는답니다.

 

30분 정도 걸려서 온 교촌 반반콤보!

가격은 만팔천원.

음료수(펩시)와 무 포함이예요~

 

 

교촌치킨도 지점에 따라

아주 약간씩 맛이 달라요.

 

교촌치킨 개포2점은 적당히 맛있었어요.

너무 맵지도 않았고, 너무 달지도 않았어요.

 

그런데 오랜만에 시켜먹어봐서 그런가,

양이 적은 느낌...흑흑.

 

 

바삭바삭하고 부드럽고

순식간에 흡입하고 배뚜들겼네요.

 

퍽퍽한 살은 싫어해서

꼭 날개&봉 세트나 다리&날개&봉 세트로!!

 

이제 날도 따뜻해지고 정신좀 차려야 하는데

맛있는거 먹으니 또 아무 생각이 안드네요..ㅋ

 

저처럼 축축 쳐지지 마시고

오늘도 활기찬 하루들 시작하시길 바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