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가본맛집

서울/코엑스 맛집-버거비(Burger B)/수제햄버거&맥주

코엑스/삼성동 맛집-버거비

Burger B 수제햄버거&맥주 추천메뉴

 

벌써 목요일이예요.

요즘 계속 몸이 골골대서 힘들지만

맛난거 하나 먹어주면 조금 나아진다는거!

 

그래서 오늘은 좋은 곳,

데이트 장소, 친구모임, 회식장소 등으로

꽤 좋은 장소 소개하러 왔어요~

 

 

깔끔하게 해놓은 버거비 외관~

 

 

내부도 밖처럼 깔끔했어요.

 

칼퇴하고 바로 왔는데

사람이 생각보다 많이 있었고,

8시 넘어가니 자리가 없었...ㅋ

 

자리들이 약간 독립적(?)으로 되어있어

친구끼리도 많이 오고, 연인도 많고,

단체 회식 자리도 충분했던 것 같아요.

 

 

인테리어가 꽤 괜찮은 편!

 

 

자리 세팅

신문처럼 되있는게 메뉴판이예요~

 

 

버거비 메뉴

버거비 가격

 

 

찍은 사진이 생각보다 잘 안보여서

밖에 유명메뉴 해놓은 걸로 다시 찍었어요.

 

 

우리가 맛봤던 테이스팅 팩!

 

 

이쁘게 쪼로록 나왔어요.

맥주는 맛들은 다 달랐고 평타..

 

고르곤졸라 버거는 살짝 느끼했으나 좋았고

얼티메이트 비비 버거는 무난했어요.

너무 기대를 해서 그런가,

전부 다 평타였어요..ㅋㅋ

 

그래도 너무 크게 안나오고

입으로 베어먹을 수 있게끔의 크기라 만족.

 

 

그리고 추가로 시켰던 쉬림프버켓

어마어마 합니다~

맛도 나쁘지 않았어요.

 

그래도 여긴 인원이 세네명은 와야

수제버거도 맛보고 버켓 하나도 시켜보고

골고루 먹을 수 있을 듯...

그래서 저렴한듯 저렴하지 않아요.ㅋㅋ

사람이 많을수록 N분의1로 저렴해지는것 같은..

 

 

웨지감자도 추가로..

 

 

맥주들도 추가로 시켰어요.

순서대로 대동강맥주랑 슈펜~~

 

대동강맥주는 그동안 먹어본 맥주와 좀 다른맛.

나쁘지 않았으나..

제가 맥주를 많이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

평가를 쉽사리 못내리겠어요..ㅋㅋ

 

 

 

버거 종류도 그렇고

안주 겸 식사 메뉴도 정말 많고

맥주 종류도 엄청 많아서 추천!

 

자리도 사람들도 깔끔하고 서비스 좋았으나

시간이 늦어지니 시끄럽긴 했어요.

그래도 자리가 막 붙어있지 않아 괜찮았구요.

 

점수는 3점

 

동호회 모임, 팀 회식으로도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