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가본맛집

서울/송파,가락시장 맛집-북촌 손만두

롯데마트 송파점-북촌 손만두

가락동 맛집/가락시장 맛집-북촌손만두

 

롯데상품권이 몇장 생겨서

이번에는 롯데마트로 장을 보러 갔어요.

 

저녁도 굶고 간 터라..

이거저거 막 담다가 이게 아니다 싶어서

먹고 장보자 해서 간 북촌손만두!!

롯데마트 지하2층 푸드코트에 있어요.

 

 

'북촌손만두 피냉면'이 간판으로 뙇.

냉면과 갈비만두가 유명한 걸로 알고 있었는데

옆 테이블 드시는거 보니 만두가 그닥...ㅋ

 

 

북촌손만두 메뉴

비싸단 느낌은 안들지만

저렴하단 느낌도 1도 안들었어요.

 

 

테이블 세팅~

바로바로 깔끔하게 닦아주셔서 괜찮았어요.

북촌만둣국과 북촌피냉면으로 선택했어요.

 

 

북촌만둣국

음... 사진으론 괜찮아 보이는데

되게 양 작고 엉성한 느낌...

배가 과연 찰까...싶었던..ㅋㅋ

 

 

만두가 딱 4개 들었는데

다 큰만두도 아니고...

작은만두 3개에 김치만두 큰거 하나..

김치만두도 막 알차게 들어있다 느낌은 안들었어요.

 

뭐...만둣국이라지만 떡도 좀 있어요.

 

근데 생각한 것과 다르게

만두 맛이 집에서 빚은 꽉 찬 맛이라기보다는

저 자주 먹는 왕교자.. 먹는 느낌..ㅋ

특별하다는 느낌을 전혀 못받았네요.

왕교자보다 못한 느낌까지......

이건 비추...

 

 

북촌손만두 피냉면

 

 

무난했어요.

그냥 무난했어요.

유명한 곳 맞나 싶을 정도...

만두국보다는 나아서 이걸 더 먹었네요.

그냥 인스턴트 비싸게 돈주고 사먹은 느낌은 왜 드는건지...

 

 

맛없는 걸로 배채우면 정말 짜증나는데..

이거 먹고서는

기분좋게 장을 보지 못했어요..ㅠㅠ

 

뭐.. 개인 판단이니

좋아하시는 분도 있을수도 있겠지만,

그래서 인기가 많은거겠죠??

저는 딴데 갈라요...ㅠ.ㅠ

 

점수는 2점

배는 채웠으니께...

너무 맛없지도 않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