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사는일상/일상생활리뷰

일상리뷰-<홍대초마> 인스턴트 짬뽕 리뷰

 

일상리뷰-홍대초마 짬뽕

인스턴트 제품-홍대초마 맛 리뷰

 

벌써 또 월요일이 왔어요.

월요일은 집에서 간단하게...

 

 

주말에 사놓은 홍대초마 짬뽕!

수요미식회에서도 나와서 유명해진 짬뽕이예요.

 

그 유명세를 타고 인스턴트 제품으로도 나왔죠.

이마트 피콕(peacock)에서 제휴를 맺어서

'홍대 초마 짬뽕' 이름 그대로 나왔더라구요.

 

 

작년에 홍대에서 초마짬뽕을 먹은적이 있었는데,

막 매콤한 맛은 아니어도

맛있게 얼큰하게 잘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바로 집어왔어요.

 

아래 한 봉지에 2인분이랍니다.

짬뽕국물 2개, 면 2개 들어있어요.

 

 

끓는 물에 내용물이 든 국물을 끓여줘요.

 

 

아래는 면이예요.

음.. 생각보다 우동 면 같은 느낌.

 

 

저는 이전에 먹다 남은 오징어가 있어서

넣어먹으려고 손질했답니다..히히.

 

 

설명서에는 면을 따로 삶고

삶은 면에 데운 국물을 넣어 먹으라고 되어있어요.

 

저는 그냥 더 팔팔 끓인 느낌으로 먹고싶어서

데운 짬뽕 내용물과 국물에 면 투하!!

 

내용물이 생각보다 많아서 좀 놀랐어요~

 

 

그리고 내가 좋아하는 싱싱오징어 투하!

 

 

면이 오래 삶으면 퍼질 면 같아서

2분 이내로 팔팔 끓이기만 했어요.

 

 

자 그릇에 담았어요.

내용물이 많아서 만족만족대만족.

 

 

아래처럼 2인분으로는 아~주 충분해요.

 

 

오징어를 넣지 말걸 그랬나봐요.

제가 넣은 오징어랑 원래 있던 오징어가

식감이 너무 차이나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던 걸 더 맛없게 먹은 느낌.

 

 

전체적인 평을 내자면...

솔직히 그냥 그랬어요.

 

내용물이 많았지만 만족스럽지 않았고,

새우는 푸석푸석 종이씹는 기분..ㅜㅜ

 

면발은 전혀 쫄깃하지 않고

우동 면발 먹는 느낌.

 

국물은 맛없진 않았지만,

막 맛있는 느낌도 없었어요.

얼큰하지 않은 그냥 짠 국물 느낌.

 

2인분에 8천원 후반대였는데,

걍 집근처 평범한 짬뽕 시켜먹는게 백배 나아요.

다 제 주관적인 평이지만요..^^;

 

맛없진 않아요.

맛있지도 않을 뿐.

그냥 재료 다사서 내가 해먹던가,

다 귀찮으면 시켜먹던가,

 

차라리 저렴했으면 이런 가혹한 평가를 안했을지도.

다시는 인스턴트 짬뽕에 기대는 하지 않는걸로..

2점.......

 

귀찮은 오늘.

그냥 시켜드세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