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사는일상/일상생활리뷰

일상리뷰-피콕 냉동 볶음밥/낙지볶음밥&새우볶음밥

 

 

일상 리뷰-PEACOCK 냉동 볶음밥

지볶음밥&새우볶음밥 리뷰

 

전자렌지 찬양자 똥깡이가 왔어요.

 

 

오늘은 요즘 제가 자주 먹는

냉동 볶음밥 리뷰하러 왔어요~

 

여기저기서 터질듯이 쏟아져 나오는

냉동 볶음밥 중 똥깡인 요즘 이걸 잘 먹어요.

 

바로 PEACOCK 낙지&새우볶음밥

 

 

원래 1인분씩만 들어있는 제품도 있는데,

이 제품은 1인분씩 총 4인분이 들어있어요.

 

가격은 8,500원이예요.

 

 

먹음직스럽게 찍어져있죠?

당연히 예상하시겠지만,

실제로는 저렇진 않아요..ㅎㅎ

 

 

저렇게 팩으로 4개가 들어있어요.

제 손이 많이 큰 편인데, 손보다 커요.

생각보다 양이 많아요.

 

 

봉투 하나씩 뜯어서 그릇에 담은 후

랩으로 씌워주고 전자렌지 3분 30초 돌려요.

 

하나만 할때면 3분 조금 넘게면 충분한데,

두 그릇 할 때는 5분 해야 잘 되더라구요~

 

 

새우도 5~6마리 들어가 있는 새우볶음밥!

많이 먹으면 느끼한데,

딱 적정량만 먹으면 맛있어요.

저는 한봉지가 딱 맞아요~

 

 

낙지볶음밥!

여기도 낙지가 대여섯개...ㅋㅋ

 

저는 낙지볶음밥이 매콤하니 더 맛있어요.

 

 

이렇게 하면 2인분인데...

 

저 이사진 찍느냐고 두그릇 다먹었어요.

정말 심하게 배가 불러요.

남으면 버리게 되는 1인 생활이라..

억지로 먹었어요.. 크흡.

 

여자분은 한봉지면 정말 딱이고,

남자분은 한봉지는 조금 작으실 것 같네요.

 

매콤한 맛 좋아하시는 분들은

낙지볶음밥이 더 좋으실 것 같아요.

하나씩 따로도 판답니다~

 

그래도 혼자 사는 가구가 더 많아진 요즘,

다들 안챙겨먹으며 지내는 날들이 많아요.

 

귀찮다귀찮다 하지 마시고,

저녁에 간단한 음식이라도 챙겨드시면서

오늘도 힘내서 하루들 마무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