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가본맛집

서울/압구정 맛집-묵전/맛있는 안주와 막걸리로 유명한 맛집

 

압구정로데오/신사동 맛집-묵전

맛있고 깔끔한 안주로 분위기 좋은 막걸리집

 

간만에 맛집 포스팅하러 왔어요~

엄청난 추위의 목요일엔 막걸리가 딱이죠!

 

 

안주도 정말 많고, 막걸리 종류도 정말 많은데

맛없는 요리와 막걸리 없이 정말 잘 먹고 왔어요.

 

이제 날짜도 날짜이니만큼

송년회 하는 곳으로도 정말 딱일거 같아요.

 

 

압구정로데오역에서 조금 걸어가야해요.

건물 자체가 묵전 집이랍니다~

 

 

묵전의 이미지?ㅎㅎ

1층보다는 2층이 룸도 있고 좋더라구요.

룸은 미리 예약하셔야 해요.

문도 있고 해서 10명 내외 모임으로 해도 좋겠어요.

 

 

메뉴판이예요.

그냥 책처럼 열리는 메뉴판인줄 알았는데

한참 쭉쭉 펴지더라구요..ㅎㅎ

특이하고 이뻐서 찍어봤어요.

 

 

안주, 막걸리 종류 많아요.

특히 막걸리도..

 

사람이 많아서 거의 1 주전자씩 다 시켜서 마셔봤는데,

저는 배다리쌀 막걸리가 제일 좋았어요.

진하면서도 깔끔한 맛이 제일 좋았어요.

 

 

메뉴 나가요.

 

 

막걸리는 아래처럼 주전자로 나와요.

주는 막걸리잔에 꽉 채워서 6~8잔 정도?

 

 

다른 안주들보다도

김치가 정말 으뜸이어서 계속 리필했답니다.

김치를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도 맛이써라구요.

 

 

처음 시킨 고기전과 한방보쌈.

너무 먹음직스러워서 정신없이 먼저 한두입 먹다가

나중에야 사진을 찍었다는...

 

한방보쌈은 정말 맛있는데 양이 넘 적었어요..

고기전은 그냥 무난해서 담엔 안시키는걸로..ㅋ

 

 

모듬전.

괜찮았어요.

다 깔끔하고 먹을만 했어요.

 

 

두부김치.

좋았어요.

두부도 직접 만든듯한 느낌? 고소해요.

 

 

도토리묵.

위에 야채만 있어보이는데

안에 도토리묵이 가득해요.

맛있었어요.

 

 

감자전.

원래 감자를 좋아하는 저로서는

너무 맛있었어요~

그런데 양이 또 너무 작아서 ㅠ.ㅠ

 

 

고갈비.

크고 통통하고 좋았어요.

기대 안하고 시켰던건데 굿!!

 

 

전체적으로 다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금액이 좀 나가는데도 양이 적은건 좀..

6명이서 위처럼 시켜먹었는데

전혀 배부르지 않았어요..ㅋㅋㅋ

 

막걸리는 제주,지평,배다리쌀 막걸리 추천.

안주는 대부분 괜찮았어서..ㅎㅎ

 

점수는 3.2점

4점 주고싶은데 비싸서예..ㅋㅋ

 

연말모임에 한번씩 가볼만한 곳!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