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가본맛집

서울/압구정 맛집-청담이상<LEE SANG> 이자카야

 

 압구정/맛집-청담<이상>

압구정 선술집/이자카야 LEE SANG

 

오늘 새벽에 엄청난 직구 핫딜이 떴었어서

올리고 싶으나.. 1시간도 안되서 품절.

안타깝네요. 블프 직전이 더 숨막혀요.

 

오늘은 목요일이니만큼

깔끔한 술자리 포스팅 하고 갈게요.

 

 

1층 입구예요.

총 3층? 건물인가 한데

와, 주말이라 그런가. 안이 꽉꽉 찼더라구요.

 

 

한 층 올라가면 보이는 진짜 입구.

 

 

룸 형식으로 되어있어서

아래 신발장에 룸 당 신발을 보관해요.

벗어놓고 올라가면 알아서 정리해줘요.

 

 

또 올라가는 계단 중간에 꽉 차있는 술병들.

각기 다른 술이 진열되어있어서 신선했어요.

 

 

룸은 생각보다 작았어요.

인원은 6명인데 정말 막 낑겨앉음..ㅋ

더 큰 룸이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생각보다 조용하고, 분위기 좋았어요.

 

 

자, 엄청 기나긴 안주 메뉴 나가요.

 

 

아래도 기나긴 술 메뉴.

 

 

메뉴가 너무 많아서 고르다 지쳐

왕새우튀김, 참치 타다키, 모듬 튀김 시켰어요.

 

기본 안주 세팅.

 

 

참치타다키가 젤 먼저 나왔어요.

비주얼 좋아서 와~ 했네요.

 

근데 맛은 평범.

나쁘진 않았어요.

 

 

왕새우 튀김.

맛있어요!

새우도 정말 통통하고 바삭해요.

가격에 비해서는 쏘쏘지만,

가격 생각 안하면 맛나용!

 

 

보이쥬?

젤 두꺼운 부분도 아닌 중간부분.

 

 

모듬 튀김이예요.

가위와 집게도 가져다줘서 잘라먹을수 있어요.

 

 

자, 이렇게 잘라서~

냠냠냠냠냠냠냠

 

맛있어요.

바로 먹는 튀김은 어디서 먹어도 맛있쥬.

 

 

그리고 오뎅탕도 시켜먹었는데,

사진이 어디갔는지 모르겠어요.

 

오뎅탕 꽤 맛있었어요.

오뎅 종류도 여러가지 있어서

골라먹는 재미도 있었구요.

 

많이 먹어서 그런가.. 아래 서비스 당첨!!

오코노미야키? 인가 할거예요.

 

서비스 치고는 맛있어서 대만족.

 

 

가격이 대체적으로 다 비싸요.

뭐, 압구정이 다 그렇지만예..ㅋㅋ

 

분위기 좋고, 룸 형식도 맘에 들고,

음식도 중박 이상이어서 좋았어요.

 

가격 대비로 따지자면

점수는 3.2점

 

내맘대로 점수~~

연인끼리 가도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