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가본맛집

서울/대치 맛집-만나분식/추억의떡볶이(은마상가)

 

대치/도곡 은마아파트 은마상가

은마상가 추억의 떡볶이 "만나분식"

 

똥깡이가 좋아하는 분식!

오늘은 회사 근처 떡볶이집이 맛있다는 소리를 듣고

역시나 찾아갔어요~

홧팅2

 

타블로가 딸 하루와 함께

얼마 전 TV에서 방송도 나왔더랬죵!

그 이전부터 저렴하고 맛있어서 입소문은 있는 곳이예요.

은마아파트 정문 옆

은마상가 지하로 내려가심 돼요~

일요일에 기쁜 마음을 움켜잡고

신나게 내려갔어요!

근데 두둥!!!!!

윽2

일요일은 쉬나봐요.

일부러 찾아갔는데... 크흡!!!

그래서 평일인 다음 날 다시 갔어요. ㅎㅎ

먹고싶은건 먹고 살아야 하니께요!

다른 입구로 내려가니 가깝더라구요.

보여요, 튀김들과 떡볶이들이.

사람들도 꽤 많았어요.

앉자마자 메뉴 스캔~~

코스로도 되어있어서 고르기 쉬웠어요~

똥깡이는 욕심 부려서

A코스와 떡꼬치 둘다 주문!!

 

자, 먼저 나옵니다. 떡꼬치

맛있어요.

쫄깃쫄깃하고, 겉은 바삭하고,

양념도 맛있어요.

전 떡볶이보다 떡꼬치가 더 맛났네요..ㅎㅎ

떡꼬치는 삼처넌!

A코스예요.

푸짐하죠?

아름다운 전체 샷

둘이 먹기엔 양이 좀 많더라구요.

수저가 한벌밖에 없어서 혼자 먹은 사진같은건 WHY..?

셀카

쌀떡을 좋아하는 편이긴 하지만,

밀떡 특유의 맛도 좋아해요.

말그대로 시장떡볶이 느낌이었어요.

맛있고, 가격도 너무 착해서요.

 

식후 아이스크림도 팔더라구요.

이건 한개에 1천원!

반으로 잘라서 줘요~

근데 아이스크림 진짜 맛있었어요!!

'와' 아이스크림 아시려나요?

그 아스크림 맛보다 좀더 투명하면서 호두맛 느낌?

뻥튀기도 바삭하고,

전 이게 젤 맛있었어요..

신나2

싸고 맛있고 다 좋았어요.

근데 현금만 받으려고 하세요.

 

물론 시장에서 저도 웬만하면 현금을 쓰기는 하나,

어쩔 수 없는 상황도 있기도 하잖아요?

둘이 먹으면 만원 전후로 나가기도 하는데..

 

카드 안받는다고 하시더라구요.

똥깡이 먹기 전 사람이 카드내려다 잔소리듣더라구요..ㅎㅎ

90프로 이상은 현금을 낼텐데,

굳이 뭐라고 할 건 아닌 것 같아 좀 그랬어요.

 

너무 소비자적 입장인가요?

슬퍼2

점수는 4.5점

가격도 저렴하니 대만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