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가본맛집

서울/일원,개포 맛집-맛나분식/추억의분식집

 

일원/개포 영희초등학교 옆 떡볶이집

맛있는 추억의 분식집 "맛나분식"

 

분식킬러 똥깡이예요~

소풍

동네 순회중 발견한 맛집 알려드리러 왔어요.

대치 은마상가 만나분식과 이름도 비슷한

맛나분식이예요!

 

 

이 동네로 이사오고 젤 헷갈리는건

개포동 일원동 구분하기예요.

막 섞여있어서 라인마다..

 

그래서 요즘 저녁에 동네 익히려고 순회중이예요.

 

솔직히 여기는

은마상가 만나분식 갔다가 문닫아서 온 꿩대신 닭..

헉4

근데 생각보다 맛도 있고 해서 좋았어요.

 

대청역에서 영희초등학교 방향으로

쭉 걸어가면 도로 왼쪽에 정면으로 딱 붙어있어요~

 

메뉴가 생각보다 많았어요.

안은 10명도 못들어갈 것 같았구요~ ㅎㅎ

혼자나 둘이서 드시는 2팀 있었어요.

 

긴가민가하며 시킨,

떡볶이와 열무국수~~

요리

10분에서 15분 사이로 나와요~

맛깔나보이죠?

맛있었어요.

막 맵지도 않고 적당히 매콤하면서

양념도 잘 배어있기도 해서 딱 좋았어요.

 

떡볶이 먼저 먹고있을때쯤 나온 열무국수!

맛있었어요.

간이 세지도 않고 달지도 않고

정말 딱 적당한??

강한 양념맛 좋아하시는 분들은 싫어할수도..

전 평소에 아주약간 심심하게 먹거든요~ ㅎㅎ

 

영업시간은 아래와 같다네요~~

기대치 않고 갔던 곳이라

더 맛있게 느꼈을 수도 있어요.

 

그래도 분식집이 별로 없는 이 곳에서는

맛집이라고 감히 말할 수 있지 않을까용?

??

가격도 저렴하구요~

 

와, 너무 맛있다. 이정도는 아니라서

점수는 3.5점!

가격 대비 점수는 3.8점? ㅎㅎ

 

동네 산책하실때 함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