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가본맛집

서울/삼성동,코엑스 맛집-제너럴반점/퓨전중국음식점

 

삼성동,코엑스 맛집-제너럴반점

퓨전 현대판 중국음식점/깔끔한 중식

 

요즘 리뉴얼된 코엑스만 가면

눈이 너무 부시고 길찾기가 힘들어요.

다행히 길눈밝은 제 친구 덕분에

이번에도 맛난 집 다녀왔답니다.

 

 

중식이지만 깔끔하게 먹을수 있어

연인끼리 데이트하러 오기에도 좋아요.

 

 

요즘 맛집으로 뜨고 있다고 해요.

실제로 먹어보니 깔끔하고 좋더라구요~

 

먹느라 정신없어서 사진이 별로...^^;

 

제너럴반점 메뉴.

유명한 메뉴는 크림쉬림프, 하얀크림우동, 빨간크림우동, 게살볶음밥, 고추탕수육,

이렇게 알고 있어요.

 

 

오후 4시 이후로 디너세트가 가능해요.

둘이 가서 세트 하나 시켰는데

양이 많진 않고 딱 적당해요.

혹시 남자분들끼리 가시면 적을듯도 해요.

 

우리는 세트A 시켰어요.

빨간크림우동,

게살볶음밥,

미니요리크림쉬림프,

맥주 2잔(소다에서 변경+추가금)

 

기본 반찬.

 

 

빨간크림우동.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해물도 낭낭하게 들어있고,

크림국물이라 느끼할 줄 알았는데

매콤하기도 하면서 고소했어요.

매콤한 로제스파게티소스 맛!

 

면발이 우동면발인데 엄청 쫀쫀해서 그것도 만족스러웠구요.

 

 

크림새우!!

통통하고 쫄깃하고.

소스는 나름 상큼했어요.

아래 있는 야채랑 같이 먹으니

이것도 느끼함없이 잘 먹었어요.

 

 

게살볶음밥.

무난했어요.

이것도 느끼하지 않아 좋았어요.

 

 

볶음밥이랑 같이 나오는 국물.

그냥 무난.

 

 

중국음식점이라도

퓨전이고 모던 음식점이라 그런지

느끼하지 않고 깔끔했어요.

기름이 많이 섞이지 않은 중국음식느낌?

 

가격이 좀 사악하긴 한데.....

코엑스 대여료가 훨씬 사악하겠쥬..

뭐 그래도 비싸요.

 

점수는 3.5점

음식은 좋으나 저렴하진 않아서..ㅋ

 

데이트코스로도 나쁘지 않은듯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