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가본맛집

서울/일원,개포 맛집-굽네치킨/고추바사삭치킨

개포/일원 배달맛집-굽네치킨

고추바사삭 치킨 배달&시식 후기

 

월요일은 아무것도 하기가 싫죠.

이런날은 역시 배달음식이 최고구요.

 

 

얼마전 시켜먹었던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치킨 후기 남기러 왔어요.

 

 

이전 포스팅에서 얘기했다시피

개포동에는 치킨집이 많이 없어요.

그래서 일원동에서 시켜먹어요.

바로 옆이라 배달 가능하더라구요.

 

배달의민족 등등에서

일원동 지점으로 된 곳에 문의해보니

배달이 된다고 해서 이번에도 시켰어요.

 

서울/일원 맛집-배달음식의 으뜸/bhc 치킨 '핫후라이드'

http://myddongkkang.tistory.com/138

서울/개포 맛집-쌀통닭/만인의 연인 배달음식 '치킨'

http://myddongkkang.tistory.com/128

 

생각보다 오래걸려서 50분만에 온..

 

 

소스 2가지에 무, 그리고 콜라.

그리고 치킨이 함께 있어용.

 

 

소스는 마블링소스와 고블링소스라는데..

음?..

 

 

하나는 약간 매운 마요네즈 맛이고

하나는 이거저거 들어간 좀 달달한 머스타드?

 

 

치킨!!!!!!!!

 

 

살도 실해서 좋아요.

맛이 문제였지만.............

 

 

무슨맛인지 도대체 모르겠어요.

매운맛도 아니고,

그렇다고 무슨 양념인지도 모르겠고,

그렇다고 그냥 후라이드 맛도 아니고..

안매운건 아닌데 매운것도 아냐!!!

고추맛이 나는거 같은데 마음에서 나는 느낌.

고추가 분명히 들어간거 같은데

입에서 고추맛이 안느껴져!!

근데 고추가 들어간거 같은데??

맵지가 않아!!!!!!!

뭐야 이건??////

 

억지로억지로 많이 먹어버리고 잤더니

담날 속만 무쟈게 아퍼!!!!!!!!

정체가 뭐야??????????

와장창 맵고 고추맛나는 치킨을 먹은게 아닌데 속이 아퍼!!!!!!!

이틀째 아파서 위염약도 사먹었어!!!

이거 뭐야????????

 

점수 0.1점..

다른거 시켜드세요..

다른건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