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가본맛집

서울/가산동 맛집-교동짬뽕/매콤불맛짬뽕&찹쌀탕수육

 

가산동/맛집-교동짬뽕

가산디지털단지역 불맛짬뽕&탕수육

 

너무나도 추운 화요일이예요.

추우면 진짜 아무것도 하기 싫어지고

의욕도 떨어져서 축축 쳐지는데,

그나마 힘을 내려면 맛있는 거라도..

 

그래서 따끈~한 짬뽕이랑 쫄깃한 탕슉 포스팅하러 왔어요.

 

 

대로변에 크게 있는 전국5대짬뽕

교동짬뽕.

 

 

월요일은 공기밥이 공짜래요.

 

 

늦은 시간인데 사람이 생각보다 많았어요.

 

 

교동짬뽕 메뉴.

우린 짬뽕과 참쌀탕수육(소) 시켰어요.

 

 

음... 그렇다네요.

 

 

기본 세팅.

 

 

탕수육이 먼저 나왔어요.

탕수육 小자.

보이는 것과 같이 맛도 깔끔했어요.

 

근데 찹쌀탕수육이라고 하기엔 너무 바삭했어요.

전 쫄깃한 탕수육을 더 좋아해서...

쫄깃한 느낌은 거의 없고 바삭..

같이 간 친구는 너무 맛있다고 했어요.

취향 탈 듯 해요!!

 

 

그래도 고기가 꽉 차있고 해서 좋았어요.

전 찹쌀이 더 많이 들어간 탕슉을 좋아해서..

너무 바삭하면서 뻑뻑한 느낌?...

제 친구는 바삭해서 너무 좋았다고 했어요.

 

 

불맛이 중독된다는 그 짬뽕.

생각보다 내용물이 푸짐했어요.

 

 

휘적휘적해보니

해산물이 더 많아보였어요.

 

 

짬뽕은 저는 면이 중요한 편인데

면도 적당한 굵기에 쫄깃했어요.

내용물도 충실하고

맛도 괜찮고

사진 보니 또 먹으러 가고 싶네용.

 

지난번에 갔던 신천 교동짬뽕보다 나은 느낌.

짬뽕 면 때문에.......신천 짬뽕 면은 정말 비추.

나머지 맛이나 그런부분은 둘다 좋아요.

 

전 탕슉은 신천 교동짬뽕이 더 나았지만

(찹쌀이 많이 들어있어서)

친구는 여기가 고기도 실하고 바삭하대요.

어쨌든 맛있었어요.

추천해요!!

 

점수는 3.8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