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가본맛집

서울/도곡동 맛집-진대감/차돌삼합(차돌박이+관자+갓김치)

 

매봉역/도곡동 맛집-진대감

식신로드/생생정보통 맛집-차돌삼합 전문점

 

벌써 그렇게 바라던 금요일.

약속도 많은 평일 중에 하루지요~

 

친구와, 연인과, 혹은 회식으로도

좋은 장소인 듯 하여 포스팅 하러 왔어요~

한우 차돌박이, 키조개관자, 여수갓김치!!!

맛있는거+맛있는거=엄청 맛있는거..

 

 

차돌삼합 진대감~

평일 6시도 되기전에 가서

손님이 몇 없었어요.

좋은 먹부림이다...ㅋ

 

 

서빙하시는 분이 네다섯분 계시더라구요.

시간 지나고 사람들 차니까

아.. 그렇게 필요하겠구나 했어요.

직접 다 구워주시고 알려주시거든요.

 

 

식신로드 진대감

방송나가고 유명해진건지

기존부터 유명했는지는 잘..

 

 

진대감 메뉴

진대감 가격

 

저렴하진 않아요.

근데 맛있엉...

 

 

진대감 점심메뉴

음.. 안먹어봤어서.. 담에 먹어보는걸로.

 

 

진대감 차돌삼합 맛있게 먹는법

벽에 대문짝만하게 붙어있어요..ㅋ

 

 

3명 자리 세팅이구요.

우선 차돌삼합 2인분만 시켜봤어요.

 

 

차돌삼합 2인분

꽤 많아보이나 구우니 다 쫄아들어..

바로 다시 1인분 추가했어요..

너무 금방 없어져..................

 

 

첫판은 직원분께서 직접 다 구워주시고

삼합 세트도 다 만들어서 그릇에 놔주세요.

 

직접 굽겠다 하시면 놓고가시니

원하시는 대로 말씀하시면 된답니다~

(참고로 직원이 구우면 넘 빨리..다먹어서..

그냥 본인이 구워드세요.....순식간에 없어져요)

 

 

첫 차돌삼합!!!!

차돌박이+관자+곤드레

으아.. 넘 고소하고 맛있어서 감동

 

 

차돌박이+관자+백김치

우앙...느끼한거 쫙없애주면서 고소행..

 

 

차돌박이+관자+명이나물

우앙.. 이것도 짭쪼롬하면서 고소행.

 

 

대망의 '차돌박이+관자+갓김치'

맛있어요.

느끼한거 전혀 모르겠고 맛나요..

 

 

친구가 웨딩촬영하느라 화장을 이쁘게 하고 있어서

사장님께서 바로 알아보시고는

결혼 축하한다고.. 서비스라고.. 묵사발!!!!!

 

아니 추운데 묵사발????!!!!

센스읍써영 사장님... 하려는데

퍼먹어보니 맛있엉...............

안에 묵이 가득하고 새콤하고 시원하고 난리..

 

 

또 나온 서비스

계란찜이랑 오뎅탕..

너무 맛있었는데 배가 너무 불러서

싹싹 긁어먹지 못하고 온게 너무 슬프네요..

 

 

그렇게 배불러도 마무리는 해야한다는점

당연히 날치알볶음밥 볶아달라고..ㅋㅋ

 

1인분만 볶았어요.

날치알 듬뿍 얹어주신거 보이나요??

 

 

맛있게 비벼진 날치알비빔밥

 

음.. 근데 배불러서 그런가

맛이 약간 심심해서 기대 이하였어요.

 

그 전까지 넘 양념을 세게 먹어서인가

고소하긴 했는데 약간 밍밍..?

지금 생각하니 그래도 아깝...

 

 

가격이 좀 나가긴 해도

정말 맛있게 잘 먹은 저녁이었어요.

6시 넘어가면서부터 사람이 꽉~ 차기 시작했어요.

 

예약을 미리 하시거나

일찍 가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점수는 4점

 

다음엔 내 돈주고 먹어야 해서 피눈물

그래도 또 와볼 생각이예요~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