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가본맛집

서울/가든파이브 맛집-후원/함흥냉면&갈비탕

가든파이브 맛집-후원

함흥냉면 맛집, 갈비탕 맛집

 

가든파이브 CGV에 영화보러 왔다가

냉면이 먹고싶어 찾아간 후원.

 

찾아보니 맛집이라는 소리도 많고

갈비탕과 냉면이 맛있다길래

영화보자마자 먹으러 갔어요~

 

 

함흥냉면 전문점 후원

 

 

떡만두국은 메뉴 중 하나이고

거기에 들어가는 만두를 따로 팔더라구요.

설 명절이 끝난지 언제인데...ㅋㅋ

 

 

후원 메뉴

후원 가격

생각보다 비싼 편은 아니었어요.

 

 

후원 갈비탕 하나, 함흥 비빙냉면 하나 시켰어요~

 

 

생각보다 갈빗대가 커서 놀랐던 갈비탕.

떡도 들어있었고

안에 당면도 조금 들어가있어요.

 

국물 맛도 생각보다 맛있어서 좋았어요.

엄청난 맛은 아니지만 이 가격이면 뭐~

 

 

갈빗대에서 고기를 떼내었는데

양이 솔찬했답니다.

맛도 비린맛 없이 부드러웠어요.

 

 

고기 떼낸 갈빗대.

엄청 크쥬?

 

 

그리고 함흥 비빔냉면.

양이 적지도 않고 나쁘진 않았으나

특색있는 맛은 전혀 못느꼈어요.

 

 

오이가 많이 들어가있어서

약간 청량한 감이 있었어요.

 

그 부분은 마음에 들었으나

양념맛이 그냥저냥 평범하기만 했어요.

물냉면을 먹을 걸 그랬다 싶기도...흑

 

 

그래도 요즘 가는 맛집마다 실망을 한 터라

나쁘지는 않았다는 생각이 드네요.

갈비탕은 기대 이상이었구요.

 

점수는 3점

 

나름 갈만한 곳인 것 같아요.

다음엔 석쇠불고기와 함께 먹어보려 해요.

그렇게 세트로도 많이 드시더라구요~

 

오늘도 맛있는 저녁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