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가본맛집

서울/일원동,개포동 맛집-신의주찹쌀순대/신의주순대국

일원동 맛집-신의주찹쌀순대

일원동 먹자골목 맛집/대청역 근처 맛집

 

생각보다 우리 동네에 순대국밥 집이 많았어요.

더군다나 신의주 브랜드..캡짱많아..ㅋㅋ

 

대청역 지하에도 한군데 있지만

전 이곳이 더 나았어요.

대청역에서 나와서 100미터정도?

 

 

골목 꺾는 쪽에 떡하니 있어요~

꽤 큰 건물이라 못보실 수가 없을 듯.

 

 

신의주찹쌀순대 메뉴

신의주찹쌀순대 가격

 

저렴하진 않지만

이동네 가격으로 따지면 머 평타라..

 

 

자리는 신발벗고 들어가서 앉아야 해요.

 

 

기본 반찬

무도 잘 익고 나쁠 것 없었어요.

 

 

신의주순대국!!

부추 넣어서 슥슥 비벼먹으면 그만이쥬!!

 

 

양도 다른 곳에 비해 많은 편 같아요.

대청역 지하도 나쁘지 않았지만

여기가 더 맘에 드네요.

 

가끔 2차로 와야겠어요...ㅋㅋ

 

 

순대도 4~5개,

고기 양도 많고 지방이 많지 않아 좋았어요.

얼큰하고 배도 부르고~~ 젤 좋은 조합!!

 

점수는 3.8점

 

일원동 먹자골목은

근처에 빌라도 엄청 많고 아파트도 엄청 많은데

생각보다 활성화 되어 있지 않은 것 같아

신기할 때가 있어요.

 

그래도 여긴 사람이 좀 많아서 그것도 신기..ㅋㅋ

오늘 지나면 이제 하루 남네요.

 

모두들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