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가본맛집

서울/신천 맛집-두끼 떡볶이/즉석떡볶이 무한리필집

 

신천/신천역 맛집-두끼 즉석떡볶이

저렴한 즉석떡볶이 무한리필/떡볶이부페

 

간만에 즉석떡볶이가 먹고싶어 알아보던 중

무한리필 되는 즉석떡볶이집이 있다는 소식에

게다가 가격도 저렴하다는 말에 솔깃해서

당장 달려가보았어요~

 

소스에서 면 종류, 떡볶이 종류,

안에 들어가는 부재료들까지 무한으로 가능해요.

 

 

신천역에서 바로 근처에 위치해있고

도로변에서 한 블럭만 들어오면 돼요.

위에 보이는 2층이라 계단올라가시면 됩니다.

 

 

안 분위기는 이래요.

막 시끄럽지는 않지만

그렇다고 조용하지도 않아요.

부페식이라 어쩔수 없는 듯 해요.ㅎㅎ

그래도 맘에 들었어요~

 

 

각자 테이블에 설치되어 있어요.

처음부터 끝까지 셀프로 해먹으면 돼요~

 

 

일정 돈을 내고 이용을 하는거라

생각없이 많이들 퍼오는 분들 많을거예요.

(그것이 바로 나............)

 

다 드시지 못하실수도 있으니

꼭 조금씩 가져다 드세요.^^

 

 

두끼 떡볶이 가격

일반/학생/소인 가격이 다 달라요.

대학생, 대학원생도 학생증 있음 할인된대요.

 

바깥에 치즈 둘러먹는 메뉴가 따로 있던데

느끼해보여서 패스했어요..ㅋ

 

 

자~ 이제 돌아다닐 시간!!!

 

아래처럼 어묵 칸이 따로 있어서

왼쪽이 익은 어묵이니 잘 가져가셔요~

 

 

즉석떡볶이에 넣을 토핑들.

종류 정말 많아요, 우와 했음..ㅎㅎ

 

순대도 있어서 좋았구요,

떡볶이도 종류별로 다섯가진가 있구요.

야채들도 많아 좋았어요.

유부도 있고 수제비도 있고 소세지, 홍합도!!

 

 

튀김 좌르륵~~~

근데 생각보다 따뜻하진 않았어요.

인기가 없나 했는데 그래도 먹을만 했어요.

 

오징어튀김도 큼직큼직하고

김말이 맛있었어요~

눅눅하진 않았어요.

 

 

나중에 떡볶이 국물 남았을때

밥, 김치, 옥수수, 참기름, 김 넣어먹으니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좋았어요..ㅋㅋ

 

 

면 종류도 많았어요.

쫄면, 당면 등등 라면사리도 물론 있구요.

 

 

이렇게 봉지라면도 있어서 가져다먹을수 있어요.

 

 

두끼 양념 레시피래요.

 

 

소스가 여러가지라

조금씩만 해드신다면

두가지 정도는 드실 수 있을듯 해요.

 

전 두끼소스에 매운소스 섞어 먹었어요.

귀찮아서 소스는 한번만...

 

 

가져온 어묵!!!

맛있었어요.

국물도 나쁘지 않았어요.

다 평타 이상은 치는 듯 해요.

 

 

가져온 튀김

욕심이 많아서 바리바리 가져온........

만두는 생각보다 별로였어요.

 

 

탄산음료도 역시 무한리필!!!!!!

호우!!!!!!!

 

 

피클도 같이 먹어주고요.

 

 

두번세번 왔다갔다하기 귀찮아서

한번에 가져온 뭉탱이...

진짜 무식하게 가져왔어요.

 

양도 많이 못먹는데 욕심부렸어요...

나는 바보야...천천히 즐길줄 모르는 바보...

 

 

다 익혀도 엄청난 양..........

먹어도 먹어도 줄지가 않았어요.

억지로 계속 먹었어요..

 

맛도 있었는데, 맛있게 먹을수 있었는데

양이 너무 많아서 미리 배부르고

먹으면서도 계속 배부르고

꾸역꾸역 쑤셔넣느라 맛도 못느낀

난 바보야............

몇번 돌아다니는거 그거 뭐가 귀찮다고...

 

 

제 일행에게 더 쑤셔넣게 부탁을 하고는

볶음밥은 또 먹겠다고 가져왔........

 

배터져 죽겠는데 그와중에 또 맛있어...

나는 지방수집가......

이 날도 지방수집 열심히 했어요.

 

 

주문표

 

 

볶음밥이 젤 맛있었어요.

배터지는 와중에도 잘 들어갔어요.

결국 체해서 드러누웠지만...뭐

 

정말 가격이 저렴한거 같으면서도

뭔가 그 가격이 대단할만큼 맛있게 먹은 기억이 안나...

이 욕심과 게으름이 만든 대참사

 

꼭... 조금씩 가져다 드시고

조금씩 맛있게 계속 해드세요..

 

음식 욕심 없는 분,

천천히 맛 음미하며 조금씩 드실수 있는 분,

몇번이고 돌아다니며 가져다 드실수 있는 분,

그러면서 양도 많으신 분.

완전 강추해요...ㅋㅋ

 

나는 제대로 못즐겼으나 추천할만해요.

 

점수 3.8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