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가본맛집

서울/방이동 맛집-대게나라/대게요리

 

잠실/방이동 맛집-대게나라

대게나라 잠실본점/대게요리 맛집

 

모임장소로 너무 좋았던 곳.

간만에 친구들 모임을 다녀와서

바로 포스팅 남기러 왔어요~

 

방도 프라이빗해서 어떤모임이든 좋을듯 해요.

그리고 행사많은 5월~

가족모임으로도 한없이 좋은 곳이구요.^^

 

 

크래버 대게나라

대게, 킹크랩, 랍스터 모두 취급하는 곳.

 

 

밖에 엄청~~ 많은 대게들와 킹크랩들

 

 

생생정보통에서도 나왔었나봐요.

런치메뉴로 좀 저렴하게도 나오니

점심시간에 찾아보는것도 좋을 듯 해요~

 

 

사람 엄청나게 많아요...ㅋ

다들 가족끼리 온 분위기더라구요.

 

 

이쪽이 쭉~ 방이 있는 곳이예요.

 

 

안도 이렇게 깔끔합니다.

예약을 해놨던지라 세팅이 되어있었어요.

방은 예약을 해놓지 않으면

자리잡기가 힘든 것 같습니다.

 

 

대게나라 메뉴

대게나라 가격

 

 

아래처럼 대게나라 런치메뉴도 있어요.

 

 

음료 메뉴~ 비사비사.

 

 

우리는 총 8명이었구요.

코스요리로 해서

대게 3kg, 킹크랩 3kg으로 시켰어요.

 

 대게는 그냥 찜으로 나오구요.

킹크랩은 칠리 반, 버터갈릭 반으로 했답니다~

 

사람이 다 착석하면 바로 나오는 죽, 샐러드예요.

 

 

그리고 회, 초무침, 연어말이(?)

다 신선하고 맛있었어요.

 

보여드리는 샷마다 4인분 기준으로 보심 돼요.

 

 

해파리+토마토 무침

 

 

시원한 동치미~

 

 

뭔가 어울리진 않지만

나쁘진 않았던 스테이크요리..ㅋㅋ

 

 

도미튀김이었던 것 같아요.

부드러우면서 바삭하고 좋았어요.

 

 

그리고 새우튀김 맛있었어요~

바삭바삭

피클도 좋았구요.

대체적으로 다 괜찮아서 기분 좋았었어요.

 

 

메인요리

대게찜 두둥.

몸통도 살이 토실토실 있어요.

얇은 다리들은 살빼먹기 힘들어서 많이 남김..

아까부....

 

 

그리고 킹크랩요리~

칠리소스 반, 버터갈릭소스 반이예요.

칠리소스가 저는 더 나았던 것 같아요.

 

 

대게 집게발!!

잘 잘라져서 나와서 툭 빠지는데

식감도 쫄깃해서 맛있었어요.

 

 

킹크랩 집게발.

대게와는 다른 느낌.

좀더 단단하고 더 쫄깃해요.

 

전 부드러움도 같이 있었던 대게가 더 좋았던것 같아요.

 

 

추가로 나온 얼큰한 탕

그리고 비빔밥은 하나에 2천원인가 추가였던것 같아요.

마무리로 먹어주기에 좋았어요.

 

 

후식 요거트

많이 달지 않고 이것도 좋았구요.

 

 

과일도 신선했구요.

 

 

나갈때 커피도 한잔 했어요~

그냥 다 아는 맛, 그 커피..ㅋㅋ

 

 

 

이렇게 먹고 8명이 50만원 정도 나왔던 것 같아요.

술은 많이는 안먹었어서...

 

노량진 수산시장에서 이돈이면

더 배터지게 먹었을 것 같지만

 

분위기도 그렇고

서비스도 그렇고

방도 그렇고

다른 요리, 후식 등등으로 본다면

꽤 괜찮았던 모임장소였던 것 같아요.

 

점수는 3.8점

 

가족 모임, 친구들 모임, 모두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