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가본맛집

서울/용산역 맛집-니뽕내뽕/퓨전짬뽕

 

용산 아이파크몰 맛집-니뽕내뽕

용산 cgv 맛집/퓨전짬뽕집

 

오랜만에 용산 아이파크몰에 다녀왔어요.

실은 니뽕내뽕을 먹으러 간건 아니고

신라 아이파크 면세점이 생겨서

이런저런 혜택(선불권 등등) 받으려고 다녀왔답니다.

 

볼일 보고나니 배가고파서 들린곳이 니뽕내뽕!

 

 

아이파크몰 6층에 있는 니뽕내뽕

식사시간이 아니라 한가할때 갔어요~

 

 

니뽕내뽕 영업시간

 

 

니뽕내뽕 메뉴

니뽕내뽕 가격

 

 

가격은 생각보다 비싼 편은 아니었구요.

세트메뉴를 시킬까 하다가

저녁을 곧 또 먹어야해서...

크뽕 하나, 로뽕 하나 시켰어요~

 

기본으로 나오는 양념단무지..ㅎㅎ

 

 

이것이 바로 로뽕!

생각했던 것보다 비주얼 좋아서 얼~

한입 먹어보고 맛있어서 오올~~

 

치즈가 안녹은채로 나오지만

한번 비비면 다 녹아서 국물에 스며들어요.

국물까지 싹싹 먹었....ㅋ

 

날치알도 살짝 씹히구요,

안에 해물도 쏠쏠하게 들어가 있어서 좋았어요.

새우, 오징어, 홍합 이렇게 들어있어요.

 

꽂혀있는 얇은 피자도우는 먼저 국물에 찍어먹었는데

바삭한게 입맛을 돋궈주더라구요.

로제스파게티에 치즈 좀더 가미한 맛이예요.

국물 많은 진~한 로제스파게티맛.

많이 느끼한 맛도 아니라 술술 잘들어가요~

 

 

그리고 이건 크뽕!

 

크뽕이 맛있다고 추천해서 시킨건데

기대 이하였어요.

좀 많이 묽어요.

*로뽕 먼저 한입 먹고 먹어서더 그렇게 느낀 걸수도 있음 주의*

 

 

해물은 많이 들어있어요.

오징어 한 10조각 넘게 먹은 듯...ㅎㅎ

 

맛없지는 않았으나

진한 크림맛 좋아하시는 분들은 추천 안해요~

좀 느끼하기도 해서 단무지 필수로 먹었어요.

 

이것도 국물 많은 묽은 크림스파게티맛..ㅋㅋ

 

 

로뽕은 완전 추천해요.

맛있었어요. 또 먹고 싶....

 

피자 도우가 바삭한거 보니

아마 피자도 맛있을 것 같아요.

다음엔 피자랑 로뽕이랑 먹든가,

세트시켜서 다른 짬뽕 먹어보는걸로!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음식도 깔끔하니

데이트 장소로도 괜찮을 것 같아요~

 

점수는 3점

(크뽕때문에 깎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