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가본맛집

부산/부산역 맛집-평산옥 수육&멸치국수


부산/부산역 맛집-평산옥

수육&국수 꼭 먹어봐야할 곳

 

예전 직장이 코엑스 바로 코앞이었는데

이제서야 코엑스를 자주 가네요

1년에 두세번은 부산엘 가게 되는데요,


거기에 가게되면 항상 맨 처음 들리는 곳.

100년 전통의 수육전문점으로 유명한 곳이예요.



생각보다 찾기 쉬운 곳에 있진 않았어요.

부산역에서 나와서 지하도로를 지나

건너편으로 건넌 후에 차이나타운 길,

아래와 같은 길로 쭉 올라가면 나오는 평산옥



클래식한 간판이었어요~

오래된 느낌이 팍!!ㅋㅋ



평일 낮에 가면 사람이 많진 않아서

꼭 도착하자마자 먹으러 간답니다.



평산옥 영업시간

오전10시~저녁9시


수육과 국수 포장도 된다네요.



평산옥 메뉴

평산옥 가격

단순하고 저렴합니다!!!



반찬들은 한 곳에 마련되어 있어서

셀프 리필 가능하구요.



수육을 시키면 딱 이렇게 나옵니다.

수육 정말 야들야들하고 냄새도 안나고


파김치에도 싸먹고

김치에도 싸먹고

무채에도 싸먹고

평산옥 레시피로 만든 양념장에도 찍어먹고

뭐에 먹어도 맛있어요 ㅎㅎㅎㅎㅎ



그리고 안시킬수 없는 국수

그냥 간단한 멸치국수 같은데

그냥 이것만 먹으면 심심하겠지만

수육과 먹으면 정말정말 잘어울리는 한쌍이 된답니다.


수육 한입에 국수 한입,

그리고 국물 한모금!!!!!!!!!

특히나 겨울에는 꼭 먹어야 하는 환상콤비!!



저혼자 다 클리어 하는 세트메뉴입니당..ㅋㅋ

배 엄청 뚜들기면서 다른 장소로 행하죠. 히히



부산 가시면 꼭 들려보기를 추천해요~

솔직히 혼자서 먹기엔 넘나 많지만

남는건 싸가는 한이 있더라도 꼭 저렇게 시킨다는..


따끈한 국물에 수육한접시~

왕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