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가본맛집

서울/신논현 맛집-통큰 조개찜 다올/푸짐한 술안주

 

신논현/강남 맛집-통큰조개찜 다올

먹방 소모임에 적격인 회식장소-VIP메뉴

 

벌써 9월이 지나가고 10월이 시작됐어요.

일교차가 크니 감기들 조심하세요~

 

 

오늘은 작은 먹방 식장소로 좋은

신논현역 근처 통큰조개찜 다올 소개드리려해요.

 

 

신논현역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어요.

걸어서 5분 걸린 것 같아요.

 

 

생생정보통에 나왔다고 크게 광고를..ㅋㅋ

두가지 세트메뉴가 있는데,

아마 여기서 밀고 있는 메뉴같아요.

 

 

들어가면 써있는 메뉴예요~

VIP메뉴, 쇼킹해 메뉴는 밖에 걸린대로

각각 99,900원/73,900원으로 할인중예요.

 

 

안에 들어가면 저 은색 철문을 통해

또다른 이어진 장소로 들어간답니다.

 

 

세일이라고도 하고,

엄청나게 괜찮게 나온다는 소리를 듣고

VIP 메뉴를 시켰어요.

 

기본 반찬 먼저 세팅돼요~~

 

 

먼저 나오는 버터새우구이!

적당히 구워져서 질기지도 않고 좋았어요.

똥깡이는 원래 새우 좋아하니께 그런걸수도.

버터맛은 잘 모르겠더라구요..ㅋㅋ

 

 

그리고 매콤 훈제 닭구이(?)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다른게 양이 많을 것 같아서 먹지 않다가

조금 배부를때쯤 먹었는데,

솔직히 말하면 전 이게 젤 맛있더라구요.

뭥미..??

매콤하고 기름기 없어서 좋았어요!

 

 

자!!! 이제야 나왔어요.

메인메뉴!!!!!

 

문어 통째 한마리, 랍스타!!!

그리고 아래에 잔뜩 쌓여있는 조개들!!!

조개가 잘 안보이는데 아래 꽉꽉 쌓여있답니다.

 

옆에 오뎅국물도 센스돋았어요.

오뎅국물도 매콤하니 맛있었어요.

 

 

바로 가위로 아래처럼 정리해 주셔서

낼름~~ 집어먹으면 된답니다.

 

 

랍스타도 아래처럼 다듬어서 주시더라구요.

서비스도 괜찮았어요.

 

 

99,900원에 이렇게 푸짐하고도 대단한 메뉴라니.

놀라지 않을 수가 없었어요.

 

다만,

눈으로는 정말 너무나 만족하는 광경이었으나,

맛이 그만큼을 따라오진 못했던 것 같아요.

 

좋은 재료를 좀 아주 살짝 망친 느낌..?

 

저 크기의 멋진 문어는

너무 삶아져서 나와선지 바로 먹어도 질겼어요.

(주문하실때 살짝만 데쳐달라고 말하는게 좋을듯 싶어요)

 

저 이쁜 색의 멋진 랍스타는

살은 두툼했으나 비린맛이 조금 났어요.

그래서 두 입 먹고 저는 못먹었어요.

너무 아까웠어요 ㅠ.ㅠ.ㅠ.ㅠ.ㅠ

 

그 외에 조개찜이나 오뎅..오징어 등은 잘 먹었어요.

따로 나오는 치킨이랑 새우도 잘 먹었구요.

 

나쁘지는 않았어요.

요리가 못따라가서 재료가 아까웠던 느낌..

조금씩만 보완이 되면 정말 완전 괜찮을 것 같은데.

 

점수는 3.8점

그래도 재료는 좋았으니까요!

좋은 사람들도 만나서 즐거웠구요.^^

 

웬만하면 만족하실 것 같으니

한번 도전들 해보세요!!

그리 시끄럽지 않아서 좋은 모임이 될 것 같아요.

 

즐거운 하루 되시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