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가본맛집

서울/여의도 맛집-야마야/모츠나베 전문점

 

여의도/맛집-야마야

명란젓으로 유명한 모츠나베 전문점

 

오늘은 여의도 맛집 소개할까 해요.

바로 모츠나베 전문점인 '야마야'라는 곳이예요.

 

 

모츠나베는 일본식 곱창요리를 일컫는 말인데요,

일본에서는 꽤 사랑을 받는 요리인가봐요.

 

이 곳을 좋아하는 제 친구는

모츠나베 보다는 명란젓이 좋아 간다고 해요~

 

 

밖에서 봐도 꽤 크네요~

 

 

안으로 들어가니 다들 분주해요.

평일 점심시간이라 더 바삐 움직이는듯.

 

 

안에는 더 넓어서 놀랐어요.

저녁에는 정말 꽉 찰듯 해요.

뭐, 점심시간에도 꽉 찼지만요..ㅎㅎ

 

 

자, 메뉴 들어가요~

저녁메뉴는 따로 있구요.

점심시간에 간거라 점심메뉴밖에 못찍었어요.

 

 

메뉴가 심하게 많지도 않고,

 깔끔해보여서 맘에 들었어요.

 

다만 가격이 좀 센것 같다는 생각은..ㅎ

명란젓 때문인가...

기본 반찬으로 명란젓이 무료거든요.

 

명란 관련 메뉴도 따로 있구요.

 

 

우리는 소대창볶음정식, 닭튀김정식 주문!!

 

놓여지는 그릇 깔끔해요.

전 이런거 좋아요!

 

 

반찬통들을 열면 나오는

명란젓과 배추볶음??ㅋㅋ

 

 

요기요기 명란젓이 무제한 공짜!

기본 정식이 비싼 이유가 이것때문일런지도.

 

 

아래는 소대창 볶음소스 정식이예요.

비주얼이 나쁘진 않았어요.

 

 

좀더 가까이..ㅋㅋ

바삭하고 무난했어요.

근데 와~ 느낌은 모르겠어요.

짜지 않고 적당한 느낌에 그냥 무난했어요.

 

 

아래는 닭튀김 정식~

양이 생각보다 적었...ㅋㅋㅋ

 

근데 저는 생각보다 맛있어서 좋았어요.

바삭하고, 느끼한 맛도 없고, 양념 잘베어있고,

하지만 가격에 비해서는 '음..." 나오는?ㅋㅋ

 

 

명란젓이 무제한이라

마음껏 밥이랑 반찬이랑 같이 먹어줬어요.

 

 

나올때 보니 도시락 메뉴도 있더라구요.

회사 야유회 메뉴로 괜찮을 것 같아요.

 

 

저녁메뉴를 못먹어봐서 그런가.

사람이 이렇게 넘치는 이유는 잘 모르겠어요.

 

명란젓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돈이 아깝지 않을 곳이겠지만,

명란이 그냥 그런 사람은

'엥, 뭐이리 비싸' 라고 생각할 수도 있어요.

 

가게 메뉴나 가게,

그리고 사람들이 깔끔한건 플러스였지만요.

저도 명란을 좋아하는 편은 아니라,

'이 돈으로 딴데 맛있는데 갈랭' 생각했어요.

 

점수는 3점.

 

명란 좋아하시는 분은 필히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