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가본맛집

서울/잠실 맛집-정순함박/함박스테이크&수제햄버거

 

잠실/신천 맛집-정순함박

수제 함박스테이크&수제 햄버거

 

어제 저녁부터 비가 오기 시작해서

더 추운 주말이 될 듯 해요.

 

 

든든하면서 간단하게 끼니 챙겨먹기 좋은곳.

장미종합상가 B동에 있는 정순함박 소개할게요.

 

 

잠실에 지하상가로 들어가면

수많은 간판 중 하얀 '정순함박'간판이 보여요.

 

 

평일 점심시간 지나서 갔더니

평소 꽉찬다는 자리가 텅텅 비어서 좋았어요.

 

 

정순함박 메뉴.

나혼자산다에서 나왔던 밤스버거에서

따로 또 운영하는거라고 해요.

 

"고정순"사장님의 이름에서 따왔다는..ㅎㅎ

함박스테이크,수제버거,감자튀김.

그리고 생맥스!

 

 

기본 테이블 위 세팅.

 

 

주문을 하고나면

스프와 탄산음료는 무료 무한리필이예요.

 

이렇게 스프 ZONE이 따로 있어요.

 

 

열면 스프가 쫘아~~

 

 

여기서는 탄산음료.

 

이렇게 무한리필인 음식과 음료가 있으니

1인 1메뉴는 지켜주는 것이 매너인듯해요~

 

 

한컵씩 가득 퍼와서

후추뿌려 촵촵 흡입했어요.

 

 

먼저 나온 감자튀김.

완전 뜨겁고 바삭하고.

파파이스치킨에서 파는 감자맛이예요.

제가 워낙 감자를 좋아하는 이유도 있지만,

너무 맛있었어요.

 

 

그리고 나온 햄버거.

위에서 찍으니 작아보이는데

한개 다 먹으니 배불렀어요.

 

 

패티 두께가 맘에 들어요.

패티가 두꺼운데도

전혀 씹기 힘들거나 텁텁한 느낌이 없어서 좋았구요.

 

 

완전 먹음직스럽쥬???

 

 

정순함박스테이크!!

생각보다 푸짐했어요.

그런데 소스가 생각보다 강해서...

뭐 야채들이랑 같이 먹으니 괜찮았어요.

 

 

달걀과 함께 잘라서 냠냠.

 

 

패티가 완전 진~한 고기맛이 나는건 아니예요.

말그대로 고기 자체 스테이크가 아닌

함박스테이크니까..

다진 고기에 이거저거 넣어서 두툼하게 만든..ㅎㅎ

 

부드럽고 좋았어요.

다만 2프로 부족한 느낌이..

말주변이 없어서 설명하기가 애매해요.

막 싸지도 않은 느낌이구요.

 

우와, 너무 맛있어!! 는 아닌데,

또 먹으러 가자면 갈 의향은 있어요.

 

감자튀김은 너무 좋아요.

생각보다 양이 적었지만유..

 

이거저거 감점도 돼서..

점수는 3점.

 

제가 환장하는 버거류는 아닌듯해요.

하지만 나쁘지 않고 비주얼도 좋고!

 

한번 드시러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