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가본맛집

서울/일원 맛집-배달음식의 으뜸/bhc 치킨 '핫후라이드'

 

개포/일원 배달맛집-BHC

BHC/매콤하고 바삭한 핫후라이드 치킨

 

월요일은 음식해먹는거 아니예요.

안그래도 힘이 쭉쭉 빠지는 날이잖아요.

 

 

오늘같은 날은 치킨 어떤가요?

가장 만만하고..맛있고.. 또 맛있는 치킨!!

 

지난번에 먹었던 핫후라이드치킨이 좋았어요.

 

 

대모산입구역 근처에서 시키려니

시키는 곳이 애매했어요.

 

개포동점과 일원점이 그나마 근처던데,

온라인으로 주문하려니

우리집 주소로 쳐도 다 불가능으로 나왔거든요.

 

그래서 일원점에 전화했더니,

이쪽까지는 배달이 가능하다고 해서 시켰어요.

 

온라인으로도 일원점으로 클릭을 하고

상세 주소를 다시 개포동 어쩌고 넣어주심돼요.

(혹시 모르니 전화 한번 하시구요^^;)

 


 

언제부턴가 매콤한걸 자주 찾는 저는

bhc의 메뉴를 보다가 바로 주문한 그것은

'해바라기 핫후라이드'

 

 

그냥 봐도 바삭바삭해요.

색이 다른건 모르겠어요.

'핫'이라고 해서 좀더 붉을 줄 알았는데,

이전에 시켰던 해바라기 후라이드와 비슷~

 

 

보시면 아시겠지만

껍질이 막 두껍지 않아서 좋아요.

맛있게 바삭한 맛도 좋았구요.

 

 

살도 부드럽고 해서 잘먹었어요.

 

 

그래도 기름 들어간 치킨이라 그런지

몇개 먹으니 느끼하긴 했어요.

매운 맛이 조금 느끼한 맛을 잡아줘서

그냥 후라이드보다는 더 맛있게 잘먹었어요~

 

핫 후라이드 라고는 하나,

심하게 맵지도 않고

적당히 매콤해서 더 좋았던 것 같아요.

 

하지만 느끼한거 넘 싫어하시는 분은

이것도 그리 좋아할 지는 장담 못하겠어요.ㅎㅎ

교촌 간장치킨 같은 메뉴에 비해

기름이 있긴 해서 말이예요.

 

점수는 3.5점

어쨌든 대충 만족이니 추천!

 

즐거운 월요일 되시길 바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