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가본맛집

서울/호텔부페-리버사이드호텔/더가든키친

 

호텔부페-더가든키친

신사역/리버사이드 호텔 부페

 

얼마전 생일이었어서 간만에 간 부페!

생각보다 나쁘지 않아 포스팅해요.

 

 

가격대비 너무 괜찮다는 얘기도 들었고

소셜에 저렴히 올라와있어 기분좋게 갔어요.

 

 

자~메뉴 시작할게요.

빨리 먹고픈 마음에 사진이 완전 대충..ㅋ

 

피자코너.

맨 오른쪽만 먹을만해요.

 

라자냐등..

다 벨로..

 

커리랑 난 코너.

난이 너무 달았어요. 왜죠??

 

오른쪽 스프..별거아닌데 맛나요.

 

그 외..

 

비비큐 폭립

질기고 짰어요.

 

꽃게찜.

살도 뭉그러지고 짜고.. 별로였어요.

 

튀김.

튀김들은 대체로 괜찮았어요.

 

양고기, LA갈비, 소등심 등..

LA갈비는 맛있었어요.

양고기 무난.

소등심 겁나 질김..

 

샐러드류.

 

회는 주문하는대로 바로 썰어주세요.

도미.광어.연어

 

초밥은 만들어져있는데,

연어초밥만 그냥저냥 먹을만 했어요.

 

숭어, 한치회, 참치타다끼.

 

간장게장, 양념게장.

간장게장은 간장맛만 너무 세서 영..

양념게장은 그냥 그랬어요.

 

한식코너.

육회 괜찮았어요.

 

샤브샤브, 라멘코너

샤브샤브는 원하는대로 요청주문,

라멘은 매운맛/안매운맛 선택주문.

 

치즈.

 

과일코너.

망고스틴 엄청 좋아하는데..

너무 얼어있어서 맛이 안느껴졌어요.

 

케익코너.

제가 제일 만족한 코너예요.

 

케익이 맛없는 케익이 없어요.

무지개케익도 이쁘기만하고 맛없어보였는데,

입에 살살 녹아들어가요.

딸기올려진 초코케익도 너무 달지않고 부드러워요.

 

케익과 마카롱.

마카롱만 별로.. 케익 다 좋았어요.

티라미슈 맛있어요!!

 

아이스크림 코너.

무난..

 

가져다 먹은 접시들.

고기가 많네요..ㅋㅋ

새우는 통통해서 좋았는데 배불러서 하나만..

 

빵스프? 눈이랑 같이 먹어 좋음~~

 

먹다 못먹은 간장게장..

게를 왜 저렇게밖에 못쓰는가..

 

꽃게찜.

하나만 가져오길 잘했지.

 

회 모듬.

통통하고 무난~한데

와~ 싱싱하다 쫀득하다!! 는 아니었어요.

 

튀김 괜찮았어요.

LA갈비는 매 접시마다 있는듯..ㅋㅋ

 

까르보나라.

뻑뻑하고 면도 잘 안익어서 맛없었어요.

 

커피.

라떼는 없고 오직 아메리카노만 가능해요.

무난했어요.

 

라멘 매운맛.

너무 매워요.

 

아이스크림..

그냥 먹어줘야할 것 같아서예..마무리로.. 

 

무난했어요.

다 괜찮은 편이였으나,

딱 집어 특징이 없는 느낌?

 

디저트는 괜찮았어요.

지난번 조선호텔 아리아에서의 디저트보다

백만배 나았어요.

 

몇몇개의 퀄리티는 아리아나 다른 곳이 나았지만,

전체적인 걸로 보자면 리버사이드나 거기나...

근데 가격이 두세배 차이가 나니..

가격대비 괜찮은 곳 맞는 것 같아요.

 

많이 못먹는 작은 위 때문에

부페는 그래도 아까워요..

 

점수는 3.2점

 

나쁘지 않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