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가본맛집

경기/안양 맛집-효천황토장어구이(본점)-숯불장어구이

 

안양 맛집-효천황토장어구이

평촌/인덕원 근처 숯불장어구이 전문점

 

직장인 회식이 제일 많은 날인 목요일.

장어구이 한번 추진해 보심이 어떤가요?

 

 

친구가 맛있다고 꼭 가보라고 해서

이런덴 절대 안빼먹고 가보는 똥깡이지요.

 

 

평촌역에서 가나, 인덕원에서 가나

거리는 비슷한 것 같아요.

안양1동 주민센터 바로 옆이예요.

 

 

7시 조금 넘어 도착했는데,

생각보다 사람은 바글바글하지 않았어요.

체인점도 있다고 들었는데 여기가 본점이래요.

 

 

방도 이렇게 예약 가능하구요,

일요일인데도 당일 예약 됐었답니다.

 

 

장어 주문을 하게 되면

여기서 숯불로 먼저 구워진 후에

자리로 내어져요.

 

 

좋은 고춧가루라네요.

장어먹고 복숭아 드시면 안된대요!

 

 

메뉴.

 

 

우선 숯불장어 2인분, 양념 1인분 주문했어요.

1인분은 1마리가 아니라 그램수로 따지나봐요.

 

기본 반찬이 수북하게 놓여지더라구요.

괜찮았어요.

 

 

숯불로 1차 구워져서 나온 3인분~

정말 살이 통통해요.

 

 

살짝 매콤한 양념이 된 장어구이.

절여진 배추에 맛나게 싸먹고~

 

 

양념안한 숯불장어는 야채쌈 가득~

살이 통통해서 씹는 맛도 좋았어요.

 

 

저 장어 안좋아하는 편이예요.

그냥 물고기를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서요.

 

그런데 비린내나 잡내없이 숯불향 가득해서

맛있게 먹을만 했어요.

 

제가 안좋아해도 주위사람들때문에 먹기도 하는데

다른데보다 더 통통한 편 같기도 했어요.

전 양념이 더 좋았어요.

 

다 먹고 1인분 추가했어요.

추가하니 양이 더 많아보이는..ㅎㅎ

 

 

맛있게 잘 먹었어요.

장어 먹고나면 뒷맛이 깔끔치 않아서

별로 안좋아하는데,

이건 나름 냄새 안올라오고 괜찮았어요.

 

전 비린내나 잡내올라오면 손도 못대서..

숯불향이 잡아줘서 그런가, 좋았어요.

 

싸지는 않으니 회사찬스로..

아님 다른사람찬스로...ㅋㅋㅋ

 

점수는 3.2점

안좋아하는 음식치고는 꽤 높게 줬어요!

 

한번 드시러들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