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가본맛집

서울/한티,대치 맛집-산봉우리 함흥냉면(구:산봉수냉면)

 

한티/대치동-맛있는 함흥냉면집

산봉우리 함흥냉면(구:산봉수 냉면)

 

냉면킬러 똥깡이가 왔어요~

오케이

먹을만한 냉면이 있다는 소식을 듣고

쫄레쫄레 친구 따라가 먹고 왔어요.

 

 

산봉수 냉면 집으로만 알고 있었는데,

산봉 숯불구이만 보이고..읭?

옆으로 보니 산봉우리 함흥냉면

 

산봉우리 함흥냉면으로 이름이 바뀌었어요.

 

여쭤보니 같은 곳이라 하시더라구요~

 

낮 3시쯤인데도 사람이 적지 않았어요.

고기 드시는 분들도 계시고..

담에는 꼭 돼지갈비로 먹어보리라 다짐..

도와줘

 

가격은 대충 아래와 같아요.

각자 자리에 놓여져 있는 빌지~

저렴하진 않죠? ㅎㅎ

근데 요즘 저렴한 식당 찾기 힘들어요.

슬퍼3

 

물냉면과 비빔냉면 하나씩 시켰어요.

바로 따뜻한 육수가 나와요~

 

조금은 짠 느낌?

그래도 따뜻하고 먹을만 했어요~

냉면을 먹다가 마시니 아주 조금 비린맛이..

제가 예민한 걸 수도 있어요..^^:

 

나왔어요!!

물냉면~

국물도 상큼하고 맛있더라구요.

깔끔한 동치미 육수 맛?

괜찮았어요.

 

비빔냉면도 나왔어요.

 

오!! 생각보다 매콤했어요!!

못먹을 매운 맛 말고,

적당히 감칠맛 나는 매운 맛이었어요~

꽤 갠춘..

가격이 천원만 쌌더라면 완전 갠춘했을듯!

 

맛있게 한입 아~~~

하트3

사진 보면서 쓰니 또 침넘어가요.

 

중간에 차가운 육수 한컵만 달라했는데,

이렇게 많이 주셨어요.

비빔냉면에 섞어 먹어도 맛있었어요.

 

싹싹 비운 그릇들.....부끄.

 

제가 많이 못먹는 편인데

저렇게 싹싹 긁어먹은 걸 보면,

양은 조금 적은 편인것 같아요.

 

너무 맛있어서 국물 조금도 남기기 싫어서

저리 거지처럼 먹은건 아니예요.

no

아직 전 아직 을밀대가 최고네요.

해장으로도 죽이니까여.

 

그래도 생각보다 괜찮아서 만족했어요~

면도 질기지도 않고 좋았어요.

 

똥깡이는 비빔냉면이 더 맛있었어요.

담에도 오면 비빔냉면과 고기로..ㅎㅎ

 

점수는 3.8점

근처에 계시면 한번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