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가본맛집

서울/도곡동 맛집-호수 삼계탕/들깨 삼계탕

 

도곡동 맛집-호수 삼계탕

수요미식회 서울 3대 삼계탕 맛집

 

벌써 말복이 지나갔어요.

하루 지나서 포스팅 하는 센스!!

 

 

바람이 점차 시원해지고 있지 않아요?

매미 소리도 조금 줄었구요..

 

이번 여름은 전에 비해 더 무더웠어요.

아마 날씨가 습해서 더 그렇게 느껴진듯 해요.

 

마지막까지도 몸보신 하고~

이제 가을 맞이해야죠!

다들 맛있는거 드셨나요?

저는 삼계탕으로 여름 겉마무리했어요~

 

수요미식회에서 나온 서울 3대 삼계탕 맛집!

들깨삼계탕으로 유명한 호수삼계탕.

 

 

영등포 신길동이 원조이고,

도곡동에도 이번에 직영으로 생겼어요.

 

신길동은 너무 멀어서..

도곡동으로 가서 먹고 왔어요~

맛은 똑같지 않을까요?

지하 정문으로 들어갑니다.

 

 

응? 생각보다 사람이 없었어요.

어중간한 시간에 가서 그런건지,

아직 도곡 직영점이 안알려진건지,

그래서 뭐, 좋았쥬~~ㅎㅎ

 

 

가운데는 의자에 앉게 되어있고,

양 옆으로 방과 좌식 상이 구비되어 있어요.

 

 

처음은 야채 등을 세팅해주지만,

추가로 드시는 야채, 반찬은 셀프.^^

 

 

메뉴판 한번 찍어주시고~

삼계탕 딱 하나 있어요.ㅋㅋ

 

 

2인 삼계탕 시키자 마자,

10분 안으로 나왔어요.

 

 

나올때부터 보글보글

보글보글보글보글

기분 좋은 소리!!!

 

 

사진으로도 국물이 진한게 보이시죠?

눈으로만 봐도 고소한 국물!

심하게 걸쭉하지도 않고,

적당히 진해서 제 입맛엔 딱이었어요.

 

 

똥깡이는 가슴살 안좋아하는데,

야들야들하고 부드러워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겉 살을 먹다보면 나오는 찹쌀..ㅎㅎ

 

 

국물에 풀어서 한입 먹으면!

그거시 헤븐.

정말 먹을수록 고소했어요.

 

어머!!! 고소한데 안느끼해!!!!

어머 이건 꼭 먹어야해!!!

 

 

하나, 둘 자리들이 채워지기 시작..

 

 

다 채워지기 전에 후딱 먹고,

계산하러 갑니다~

 

 

포장도 되구요,

대신 야채나 반찬류는 포장 불가예요~

 

삼계탕 그리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

한약 맛도 잘 안나고,

고소고소하면서도 깔끔깔끔해서

정말 맛있게 뚝딱 먹었어요.

 

요즘 삼계탕 가격들에 비해서 비싼편도 아니구요,

뭐, 싼 편도 아니지만요.ㅎㅎ

 

그래도 나름 만족했던 식사였어요.

점수는 4.2점

 

여름 마무리로 몸보신 못하신 분들,

꼭 한번 드시러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