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가본맛집

여의도 유명 맛집-진주집 냉콩국수

 

여의도/여의도백화점 맛집-진주집

냉콩국수, 비빔국수, 닭칼국수

 

맛난거 먹고 또 찾아온 똥깡이예요.

 

 

여의도백화점이라는 건물의 지하푸드코트에서

엄~청 유명한 콩국수 집이 있지요!

 

 

바로 진주집이예요.

 

 

여의도백화점 건물의 지하푸드코트!

거기서 제일 유명한 진주집이예요.

 

평일에 가면 사람이 너무 많지만

국수라 회전이 빨라서..

몇십명이 줄을 서 있어도 30분 이내로 들어가요.

 

28호 진주집 ㅎㅎ

 

아래 사람들이 다 줄이예요.

평일 점심시간 전인 11시 30분 전이었는데,

저렇게 줄이... 정말 길어요.

뒤로 쭉 있으면서 옆으로도 쪽 있어요..ㅋㅋ

 

밖에서 안을 봐도 사람이...뜨아.

 

위의 그곳이 아니라 반대편쪽에 또 있어요.

그쪽으로 들어오니 또 사람이 뚜아.

 

왼쪽을 봐도 사람이..뚜와..

 

사람구경 그만하고~

테이블에는 물이 준비되어 있어요.

 

냉콩국수만 먹으려고 하다가

혹시나 해서 비빔국수도 같이 시켜봤어요.

비빔국수는 따끈한 국물과 같이 나와요.

 

비빔국수.

 

콩국수.

 

콩국수는 보기만 해도 국물이 진해보이죠?

숟가락으로 떠도 잘 떨어지지 않고

진하면서 정말 부드럽고 고소해요.

 

김치보다 김칫속이 더 많은 듯한 ㅎㅎ

반 정도 익은 것 같아요.

양념이 너무 많은것 같지만 맛있긴 해요.

 

비빔국수 한입~

 

콩국수도 한입~

 

콩국수!!!

전 너무 맛있었어요.

지난번엔 가을에 와서 먹었었는데,

그때보다 더 맛있는 것 같네요.ㅎㅎ

 


 

비빔국수는 그닥이었어요.

저 돈 주고 왜먹는지 모를...

5천원이면 먹을까,말까 고민해볼 것 같아요.

그냥 평범한 맛치고는 너무 비싸요.

 

닭칼국수도 먹어봤었는데 그건 비추...

그냥 밍밍하고 그냥 그랬어요.

제 친구는 괜찮았다네요.

 


 

그리고 확실히 평일은 사람이 너무 많고

주말은 한가한 편이예요.

직장이 주위에 많아서 그런 것 같아요.

 

요금표

닭칼국수:7,000

비빔국수:8,000

냉콩국수:9,500

만두 한판:7,000

영업시간

평일: 8시 전 주문

주말: 7시 30분 전 주문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예요.

오늘은 가시면 안돼요 ㅎㅎ

 

토요일에 가보는게 제일 좋겠네요~

너무 기다리지도 않고, 여유있게 드리려면요.^^

 

점수는 콩국수만 4.3점

나머지는 2점

(좀 비싸긴 해서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들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