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가본맛집

서울/신논현 맛집-가리비야(garibiya) 푸짐한 조개찜

 

신논현/강남 맛집/술집-가리비야

조개찜으로 유명한 그 곳

 

날씨가 완전 필리핀 날씨예요.

이런 날씨에는 언제나 하는 말.

"잘 먹고 힘내야죠~"

 

 

그래서 오늘도 찾아갑니다.

 

푸짐한 조개찜으로 유명한 그곳이예요.

소주가 술술(?) 들어가는..ㅋㅋ

 

 

신논현 도로에서 한 골목만 더 들어가면 나와요.

들어가서 100미터 안들어가서 있어요~

아래 간판이 보이시면 고고씽!

 

생긴지 얼마 안된건지 잘 모르겠지만,

안은 깔끔한 편이었어요.

제일 중요시하는 화장실도 깔끔했는데

남자 화장실은 밖에 있어서 잘 모르겠네요.^^;

 

메뉴예요.

 

여러가지 메뉴가 있는데,

4명이 와서 메뉴 추천 받았더니

조개찜이 괜찮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단순한 우리는 조개찜으로..ㅎㅎ

 

조개찜을 먹다가 사리도 추가 가능해요.

 

소주는 모두 동일하게 4천원!!

 

바로 나왔어요.

첨에 나올때에는 오징어가 통으로 나오는데,

아저씨의 빠른 가위질로 사진을 못찍었어요.

엄청 푸짐해 보였었는데...

뭐, 그래도 푸짐하긴 하지만요.

 

 

반대쪽 이쁜 새우쪽으로 다시 사진 한방.

 

 

실은 아래 통에 있는 저 큰 조개도..

해체가 너무 빠르셔서 못찍었다는..흑.

뭐, 맛만 좋으면 되니까요!!!

 

 

서비스로 나오는 해물탕이예요.

나쁘지 않았어요.

음.. 근데 그냥 손은 많이 안가더라구요.

 

 

전체샷 함 볼까요?

실은 저거 다먹고 칼국수 사리2개도 시켜먹었어요.

조개찜은 정말 맛있게 잘 먹고,

조개찜에서 우러나온 국물도 정말 맛있었어요.

칼칼하고 깔끔하고.

소주 안주로 국물이 짱이었어요!!

 

그런데............

추가로 시킨..칼국수가.......망했어요.

 

이거 보고 가시는 분들은

칼국수 사리 넣을때 같이 넣는 김치는..

꼭 빼달라고 하세요!!!!

정말 맛이 순식간에 없어졌어요.

김치국물맛만 나고...

 

그래서 여기서 계속 마시다가 가려고 했다가

입맛이 훅 달아나서 2차로 금방 빠졌네요.

 

사장님... 김치 왜케 많이 넣어주시나요..

 

칼국수 추가로 하기 전까진

(확실히는 김치 넣기 전)

3.8점은 줄 수 있었는데..

 

뭐.. 주관적인 점수니까 어쩔수 있나예..

3.3점 쾅쾅!!!

 

시~~원한 불금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