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가본맛집

경기/송추 맛집-송추 진흥관/40년 전통 짬뽕

 

송추/송추계곡 맛집-송추 진흥관

40년 오랜 전통 짬뽕/탕수육 맛집

 

더위가 한풀 꺾여서 그런가,

나들이 가는분이 더 많아진 것 같아요.

 

 

오늘은 이전에 송추계곡 놀러갔다가 들린

송추 진흥관에 대해 써보려 해요.

 

노는게 목적이었던지라 사진이 많지 않아요.

짧게 쓸게요.ㅎㅎ

 

 

떡하니 써있습니다~

40년 전통 송추진흥관 ㅎㅎ

매콤하고 꽉 찬 양의 짬뽕으로 유명하다죠!

 

 

메뉴는 아래와 같아요.

막 비싼편은 아니고, 그렇다고 싸지도 않아요.

탕수육 소(小) 하나랑 삼선해물짬뽕 시켰어요~

 

 

물은 종이컵에 마실 수 있어요.

짬뽕 양 보이시죠?

푸짐하고 해산물도 많아요!

 

 

탕수육은 작은 걸 시켰지만,

양이 그래도 좀 작아요...ㅋㅋ

홍콩반점의 탕수육 양보다 작아요.

그래도 맛은 괜찮으니 대충 합격~~

 

짬뽕은 얼큰하고 칼칼했어요.

진한 국물 느낌.

해산물도 많이 들어가 있어서

혼자 먹기에는 양이 많았어요.

매콤하고 진한 국물 좋아하는 저에게는 합격점!

 

그런데 탕수육이 그냥 평범했어요.ㅎㅎ

맛이야 있긴 했지만,

음, 머랄까..

그냥 흔히 맛볼수 있는 맛??

 

이쪽에 맛집을 잘 몰라서

이 근처로 오면 거의 여기로 오지만,

후회한 적은 없어요~

 

점수는 4점

근처 오시면 꼭 드시고 가보세요~

바람 차가운 계절에는 더더욱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