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가본맛집

서울/한티역,대치동 맛집-은행골/참치+특선 초밥

 

선릉/한티역/대치동 맛집-은행골

참치 초밥으로 꽤 유명한 초밥집

 

오늘 간만에 꽤 맛난 곳 소개하러 왔어요.

참치초밥으로 꽤 유명한 곳이예요~

 

 

참치로도 유명하지만,

다른 초밥 종류도 다른 곳 못지않게 맛있어요.

 

 

한티역 1번출구 먹자골목 초입에 있어요.

1층에는 김슨생, 2층에는 은행골.

 

 

2층으로 올라가는 길~

 

 

늦은 저녁이라 그런지 생각보다 사람이 없어요.

착석 바가 있고,

테이블은 좌식 포함해서 7곳 정도~

 

 

뒤쪽에 좌식도 요로코롬 있어요.

 

 

자리에 오니 먼저 세팅해주시네요~

 

 

메뉴판.

여기서 유명한 메뉴는

도로초밥(참치초밥)/특선초밥이예요.

 

.

 

도로초밥과 특선초밥을 시켰어요.

꺄.

 

10분 기다리니 나옵니당당.

 

 

좋은건 다시한번 크게.

 

 

여느 집 참치초밥과 보기에는 같아요.

그런데 한입 먹고 웃음이~~

숙성이 잘된건지 뭔지, 전문적으로는 모르겠지만

맛있어요. 정말 맛있어요.

 

이정도 맛있는 초밥 먹으려면 훨 더 줘야했는데,

은행골 너무 맘에 들어요!!!

 

먹는 방법도 알려주셨는데,

얇게 잘린 생강을 간장에 적신다음에

위에 올려 먹으라고 하셨어요.

 

저 생강이라면 질색하는 사람인데,

정말 맛있게 얹어서 잘 먹었어요.

 

 

위에 이건 어느 부분인지 모르겠으나,

참치를 갈은걸 다시 뭉친 느낌?

물어보려다가 먹느라 까먹었어요...

들어가자마자 살살 녹아요.

 

 

위 참치뱃살초밥은

뭔가 쫄깃하면서도 부드럽고..

넘 맛있었어요..침 또 넘어가요.

 

도로초밥 먹는 사이

특선초밥이 촤르르~~나왔어요.

 

 

제가 원래 생선을 좋아하는 편이 아니예요.

비린맛에 엄청 예민하거든요.

 

참치초밥의 경우에는 비린맛은 커녕 고소했구요,

특선초밥에서는 솔직히 아주 살짝 실망했어요.

 

생새우초밥에서 비린맛이 훅 올라왔거든요.

 

그것 빼고는 다 잘 먹었어요.

특히 연어초밥은 정말 쫄깃하면서 숙성잘된 식감.

 

 

그리고 중간에 서비스로 우동도 주셨어요.

우동 맛은 평범해요.ㅎㅎㅎ

 

 

약간 더 먹고 싶어서 문어초밥 2피스 시켰는데,

배추?초밥 2피스를 또 서비스로~ ㅎㅎ

 

음... 절인배추 초밥은 그냥 그랬어요.

문어초밥은 평범.

 

 

그래도 싹싹 다 긁어먹었드랬죠.

 

 

다시 간다면 도로초밥과 연어초밥만 먹는걸로.

정말정말 이 두가지는 기대 이상으로 맛있어요.

 

다른 초밥들은 평범했으나

가격이 저렴하니 먹어볼만 하구요.

 

점수는 4.5점

 

다른게 평범하더라도

도로초밥 느무 맛있...저렴하기도 하구요.

또 먹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