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가본맛집

서울/도곡동 맛집-생 어거스틴 도곡점/태국요리 전문점

 

도곡동 맛집-생 어거스틴

태국요리 전문점 'Saint Augustin'

 

벌써 목요일이예요.

목요일은 회식이 많은 날이죠.

 

 

이런날 똥깡이는 맛집 탐방으로 ㅎㅎ

태국요리 전문점인 생 어거스틴 포스팅할게요.

 

 

 

 

매봉역 3번 출구에서

오른쪽에 한신아파트를 두고 조금만 가시면

바로 주차장과 함께 생 어거스틴이 나옵니다~

 

 

생각보다 안이 더 넓었어요~

 

사람은 생각보다 없었...ㅎㅎ

 

 

 

메뉴들이예요.

가격들이 좀 있는 편이랍니다.

 

 

 

 

 

 

 

고민고민을 하다가,

 

추천메뉴인 뿌팟봉커리와 왕새우 팟타이로 골랐어요.

참, 흰밥은 따로 시키실 수 있고 2천원이예요.

꼭 추가해서 뿌팟봉 커리에 꼭꼭 비벼드세요~

 

20분 안걸려서 음식이 나왔어요~~

조용하고 해서 대화하기에도 좋았어요.

 

 

사진으로는 양이 작아보이는데

 

꽤 큰 사이즈라서 양이 많았어요.^^

 

아래가 왕새우 팟타이!

 

 

 

큰 새우 하나, 중간새우 3~4마리?

숙주도 아삭아삭하게 맛있고,

면도 퍼지지 않고 양념이 잘되있었어요~

 

 

 

뿌팟 봉 커리!!

게를 튀겨서 씹기 좋게 만든다음

계란과 야채, 커리 양념들을 섞어서 만든 요리예요.

 

 

양념들 안으로 게들이 쌰~~악.

 

 

 

잘 튀겨져서

입에 다 넣고 씹어도 고소하고 부드러웠어요.

다만 많이 먹으니 조금 느끼하다는게 단점;;

 

첫 맛은 너무 맛있는데,

튀김이라 그런지 살짝 느끼해요.

 

 

 

그럴땐 아래 피클과 같이 먹음 훨 좋지요~

 

 

 

밥에 양념 비벼서 먹을때가 제일 맛있..ㅋㅋ

 

 

또 싹싹 비웠습니다.

 

 

이렇게 드시면

둘이 먹음 배부르게 딱 맞아요.

 

 

맛있지만, 가격이 좀 비싸니..

최종점수 3.8점

 

 

태국에 가면 이런 요리는 반의 반값도 안되겠지요..

가고싶어요, 해외여행.

가고싶어요, 뱅콕.

 

오늘도 맛있는 하루 되세요.